[어크]어쌔신크리드 유니티 배경이 프랑스 시민혁명이라면서요?
By Dog House | 2014년 3월 23일 |
![[어크]어쌔신크리드 유니티 배경이 프랑스 시민혁명이라면서요?](https://img.zoomtrend.com/2014/03/23/a0099673_532e48046980d.jpg)
프랑스 하면 바게트,바게트하면 무기지! 바게트가 짱짱 무기인 이유.jpg 부러져도 문제없는 짱짱 활용도! March...... 강제로 마영전을 못하니 하루종일 바게트만 그린듯. 덤으로 만들어놓고 잊고있던 데비안아트 페이지 활성 겸 이것저것 올리고 있습니다.짧은 영어라 좀 고생중.
[경고&에러 대응]RenderTexture color surface (284x131) was not cleared/discarded.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8월 1일 |
임시 방편이라고 생각되지만... Edit -> Graphic Emulation -> No Emulation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 - 추억의 그 맛
By eggry.lab | 2018년 4월 8일 |
![어쌔신 크리드: 로그 리마스터 - 추억의 그 맛](https://img.zoomtrend.com/2018/04/08/a0010769_5aca1e5223b99.jpg)
"어쌔신 크리드: 로그"(이하 로그)는 원래 PC용으로 이미 샀었는데 안 하고 방치하다가 이번에 리마스터 나왔다길래 엑스박스용으로 사서 했습니다. "둠"이랑 비슷한 이유인데, TV에 연결해서 하기 번거로워서 초반 찔끔 해보고 방치했고 4K TV로 바뀌면서 4K로 돌리는 게 PC로는 버거워서였기도 합니다. 정확히는 4K에 60프레임으로 돌리기 버겁다는... 아마 30프레임은 무난하게 됐을 겁니다. 굳이 따지자면 그냥 TV로 하기 편해서라고 해야겠죠. "로그"는 완전한 넘버링도 아닌 것이 그렇다고 외전으로만 치부하기에도 좀 이상할 정도로 이야기가 연결되는 작품입니다. 출시 시점에서의 포지션도 꽤나 요상해서, 현세대 콘솔용으로 완전히 새로 디자인 된 "유니티"와 동시에 나왔지만 전세대 콘솔로 나왔습니
[경고&에러 대응] 'UnityEngine.Transform.RotateAround(UnityEngine.Vector3, float)' is obsolete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7월 30일 |
this.transform.RotateAround(Vector3.up,Time.deltaTime * 0.2f); -> this.transform.Rotate(Vector3.up,Time.deltaTime * 0.2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