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VD The Depth#5 시청후
By 달밤에 파란 빔 | 2013년 8월 11일 |
![ACVD The Depth#5 시청후](https://img.zoomtrend.com/2013/08/11/c0007865_5168d5dae0eeb.jpg)
1. 맵소개 -56개 맵을 전!부! 소개할..........예정이었는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역시 무리 ㅋ -거기다 하라는 맵소개는 안하고 당첨 패널같은 식으로 되서 열면 뭔가 다른게 튀어나옴. -노렸구나 ㅋㅋ 하고싶은건 이거였구나 ㅋㅋㅋ -그래서 적어둘건 대부분 아래에 있지만 그래도 여기에 써둘거 몇개. -격추후 튀어나오는 파일럿(아저씨 모드)의 종류가 추가. -그런데 그냥 사람 모야이 아니라 위장 스타일. -코멘트로 일제히 아머드코어 솔리드, 아머드코어 스네이크가 지나감 ㅋ -그런데 상관님은 귀여워서 맘에 들었는지 목소리가 평온(?)하다 ㅋㅋ -일단 맵 자체는 처음에는 공방 평등 지형으로 시작했다가 점점 방어 유리 지형으로 바뀌는 식인듯. -왠지 전체적으로 탱크가 불리하
ACVD LINK 아카이브 해설 14
By 달밤에 파란 빔 | 2014년 12월 22일 |
Phantasma Being #1 사신부대의 정체 전편 과거 존재했던 거대한 권력기구에는 경이적인 전투능력을 가진 천재들이 비장의 카드로서 존재했다. 그들은 통상적인 인간은 다룰수 없는 특수한 병기에 탑승하는 이 세계의 파워게임의 중심적인 존재였다. 그러나 한편, 그들은 너무 강력한 힘을 가져 컨트롤에서 벗어날 수 있는 리스크가 있었는데 실제로 그중 몇 명이 지배권에서 이탈해 세계에 거대한 데미지를 준 소란을 일으키기도 했다. 그 대안으로 세워진 대책은 그들에게 필적하는 천재를 인공적으로 만들어내어 관리가능한 사양으로 양산하는 도전적인 계획이었다. 계획은 “선천적으로 우수한 전투적성을 가진 인간”을 전제하여 그것을 인공적으로 재현하고 안정적으로 양산, 그리고 완벽한 컨트롤을 실현하는 것
ACVD 미션공략 3
By 달밤에 파란 빔 | 2013년 11월 27일 |
![ACVD 미션공략 3](https://img.zoomtrend.com/2013/11/27/c0007865_52949000ba523.jpg)
이번에는 유나크에 대해 조금설명. 스토리3에 진입하면 UNAC(유나크)를 사용할수 있게 된다. 처음에는 정크 파츠로만 구성된 안좋은 기체가 들어오는데 미션을 진행할수록 정상적인(...) 기체들이 열린다. 성능은 의외로 나쁘지 않다. 대AC전 미션에 데리고 가면 꾀 활약해준다. 물론 S랭 클리어에서는 한참 멀어지게 되지만 단순 클리어 목적이라면 훌륭한 파트너다. S랭 클리어일때는 유나크의 탄약비, 수리비까지 내가 내게 되서 부담이 2배로 늘어나게 된다. 하지만 조금만 머리 굴리면 둘다 수리비 없이 클리어 가능한 전법도 있는데 그것은 유나크 오퍼레이션을 직접 짜야한다. 이것까지는 이 공략에서는 다루지 않겠다(머리아프다) 그리고 유나크 격납고는 최초 기본 1개를 제공한다. 이것은 미션에 데리고
초대 아머드코어 ~ 아머드코어2 어나더 에이지 연표
By VB Inc. (Armored Core Architect) | 2012년 6월 4일 |
초대『AC』-『AC2AA』 [編集]본작에서 연도 표기는 지구력(E.D.)을 채용하고 있다. 연도사건ED70세계규모의 인구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대규모 지하도시 건조가 시작됨.ED88크롬사 설립ED96화성 테라포밍 제 1차 계획 실행. 무인 인공지능 로봇을 탑재한 선단이 화성으로 향한다.ED106대파괴. 핵병기를 능가하는 대량파괴병기 투입으로 인해 기존의 지구환경과 인류사회는 파멸적 타격을 입게 된다. 남겨진 인류는 지하를 생활터전으로 삼을 수 밖에 없었다.ED107아이작시티 등 복수의 지하복합도시(비하이브)를 기반으로 하여 인류의 생활터전으로서의 지하사회가 성립되기 시작한다. 여기에는 기업이 중심적인 역할을 했다.ED110도시 환경의 안정에 더불어 각 도시간의 교류가 활발해진다. 각 도시의 대표적 기업에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