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BEATS 절분캠페인
By Studio F×F | 2015년 1월 6일 |
![CROSS×BEATS 절분캠페인](https://img.zoomtrend.com/2015/01/06/b0071278_54aabc677b3cf.png)
절분이랩니다. 벌써 절분 기념하기엔 좀 이른 것 같은데 이것도 INNOVATION인가. 여튼 지금까지의 테마스킨과는 다르게 상당히 일본색이 강하다. HANABI도 이름은 일본적이었지만 막상 그렇게까지 일색이 강하진 않았기 때문에… 부족한 성분을 보충하려는 점에서는 어느 정도 합격점은 줄 수 있다. 메뉴 스킨 KOTOBUKI寿 게임 스킨 KOTOBUKI寿 게임 스킨 KOUBAI紅梅
CROSS×BEATS 24번째 언락챌린지마츠리
By Studio F×F | 2015년 8월 25일 |
![CROSS×BEATS 24번째 언락챌린지마츠리](https://img.zoomtrend.com/2015/08/25/b0071278_55dbe765945e0.png)
이벤트 보상곡 구제가 거의 1년을 밀린 상태. 각성∞awake!는 11개월만에 구제되는 상황이지만 이미 랜덤셀렉트마츠리로 진작 풀렸기 때문에 그쪽에서 구제받은 사람이 더 많을 것이다. 여튼 그래도 꾸준히 구제를 해주고 있다는 점에서 의의를 찾을 수 있는 언락챌린지마츠리다. 더욱이 이번엔 KANATA 게임 스킨마저 복각된다. 확실히 KANATA II보다 가독성 좋다니까.
크로스비츠 종말론.
By Studio F×F | 2015년 10월 22일 |
![크로스비츠 종말론.](https://img.zoomtrend.com/2015/10/22/b0071278_561f6429cc267.png)
저번 시즌 란세레에서 한 곡도 건지지 못했기 때문에 만들었다. 언젠가 가벼운 터치로 한번은 써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에스카톨로지가 집필 욕구를 폭발시켜주는 바람에. 그 곡이 등판한 지금 주장할 수 있는게 말 그대로 크로스비츠의 종말론이다. 물론 종말론이라는 개념 자체는 THE END와는 차이가 있고, 또 종말론 운운하는 대부분이 헛소리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 글도 마찬가지다. 분노가 낳은 글에 살만 계속 덧붙이고 있으니 더더욱 그렇게 된다만. 솔직히 쓰다 보니 분노는 어디로 갔는지 더 이상 남아있지도 않다. 일단 크로스비츠가 배척받는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역시 암기를 기반으로 하는 터치망겜(웃음)이라서인데 이 부분은 개인의 취향이니 제껴두고, 더 큰 문제가 있다면 게임 자체가 불친절하다
CROSS×BEATS 개인전 NEW YEAR페스티벌 개최
By Studio F×F | 2015년 1월 8일 |
![CROSS×BEATS 개인전 NEW YEAR페스티벌 개최](https://img.zoomtrend.com/2015/01/08/b0071278_54ae408e45c3e.png)
【이벤트 기간】 1/8(木) 18:00~1/14(水) 12:59 【이벤트 룰】 ■메인 이벤트・・・하이스코어 어택 과제곡의 "하이스코어의 합계"로 시합합니다. 이벤트 종료 시의 랭킹에 대응하는 보상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서브 이벤트・・・스코어 누계 과제곡을 플레이하면 "스코어가 Pt로 가산"됩니다. 이벤트 종료 시의 달성 포인트에 대응하는 보상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과제곡】 ■everKrack / GLAY (GLAY캠페인 리바이벌 진행중) ■Winter,again / GLAY (GLAY캠페인 리바이벌 진행중) ■Eternally / GLAY (GLAY캠페인 리바이벌 진행중) ■最終回STORY / MY FIRST STORY (현재 입수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