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BEATS 24번째 언락챌린지마츠리
By Studio F×F | 2015년 8월 25일 |
![CROSS×BEATS 24번째 언락챌린지마츠리](https://img.zoomtrend.com/2015/08/25/b0071278_55dbe765945e0.png)
이벤트 보상곡 구제가 거의 1년을 밀린 상태. 각성∞awake!는 11개월만에 구제되는 상황이지만 이미 랜덤셀렉트마츠리로 진작 풀렸기 때문에 그쪽에서 구제받은 사람이 더 많을 것이다. 여튼 그래도 꾸준히 구제를 해주고 있다는 점에서 의의를 찾을 수 있는 언락챌린지마츠리다. 더욱이 이번엔 KANATA 게임 스킨마저 복각된다. 확실히 KANATA II보다 가독성 좋다니까.
크로스비츠 종말론.
By Studio F×F | 2015년 10월 22일 |
![크로스비츠 종말론.](https://img.zoomtrend.com/2015/10/22/b0071278_561f6429cc267.png)
저번 시즌 란세레에서 한 곡도 건지지 못했기 때문에 만들었다. 언젠가 가벼운 터치로 한번은 써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에스카톨로지가 집필 욕구를 폭발시켜주는 바람에. 그 곡이 등판한 지금 주장할 수 있는게 말 그대로 크로스비츠의 종말론이다. 물론 종말론이라는 개념 자체는 THE END와는 차이가 있고, 또 종말론 운운하는 대부분이 헛소리였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 글도 마찬가지다. 분노가 낳은 글에 살만 계속 덧붙이고 있으니 더더욱 그렇게 된다만. 솔직히 쓰다 보니 분노는 어디로 갔는지 더 이상 남아있지도 않다. 일단 크로스비츠가 배척받는 가장 대표적인 이유는 역시 암기를 기반으로 하는 터치망겜(웃음)이라서인데 이 부분은 개인의 취향이니 제껴두고, 더 큰 문제가 있다면 게임 자체가 불친절하다
CROSS×BEATS 개인전 NEW YEAR페스티벌 개최
By Studio F×F | 2015년 1월 8일 |
![CROSS×BEATS 개인전 NEW YEAR페스티벌 개최](https://img.zoomtrend.com/2015/01/08/b0071278_54ae408e45c3e.png)
【이벤트 기간】 1/8(木) 18:00~1/14(水) 12:59 【이벤트 룰】 ■메인 이벤트・・・하이스코어 어택 과제곡의 "하이스코어의 합계"로 시합합니다. 이벤트 종료 시의 랭킹에 대응하는 보상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서브 이벤트・・・스코어 누계 과제곡을 플레이하면 "스코어가 Pt로 가산"됩니다. 이벤트 종료 시의 달성 포인트에 대응하는 보상을 입수할 수 있습니다. 【과제곡】 ■everKrack / GLAY (GLAY캠페인 리바이벌 진행중) ■Winter,again / GLAY (GLAY캠페인 리바이벌 진행중) ■Eternally / GLAY (GLAY캠페인 리바이벌 진행중) ■最終回STORY / MY FIRST STORY (현재 입수 불가
왜 모바일 크로스비츠 사운드트랙은 안 나오는 걸까
By KYND's Life | 2017년 12월 27일 |
왜 모바일 크로스비츠 사운드트랙은 안 나오는 걸까? 현재 크로스비츠가 운영을 시작한지 벌써 4년이 조금 넘었다. 애초에 매니악 유저들을 타겟으로 잡아서 유저수도 극소수 인데, 란세레 기간이나 이벤트 기간이 되면 앱스토어 음악게임 랭킹 상위에 들어가는 것을 보면 참 아이러니한 이 게임이, 왜, 어째서, 사운드트랙이 안 나오는 걸까? 크로스비츠 모바일의 오리지널 곡은 벌써 200곡이 조금 넘는 수준이다.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다. 하나하나 세 보지는 않아서...) 이 정도면 CD를 여러개로 나누어서 팔아도 될 정도의 수록곡인데...좀 이해가 안 가는 부분이다. 게다가 크로스비츠 모바일만의 곡들이 나쁜 평가를 받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좋은 평가, 아니 극찬을 받는 수준의 수록곡들도 있는데, 좀 의문이 많다.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