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 아너 각종 방어에 대한 기본 정리 (1) : 가드 브레이크
By meannnnnnniii | 2017년 2월 9일 |
원문 해당 가이드 글에서 간략하게 추려낸 내용입니다. 불필요(한 것으로 생각되는)한 설명과 표현은 임의로 생략했습니다. 클로즈드 테스트에서 한글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지 않아, 일부 표현은 현지화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가드 브레이크 정리 (서문 생략) * 가드 브레이크는 스태미너를 소비, 가드 브레이크를 카운터하는 것은 스태미너 소비 없음. * 모든 캐릭터가 가능한 기술이지만 각기 다른 반응 속도와 거리를 가지고 있음. * 선공맨이 가드 브레이크를 시전하면 부서진 빨간 방패가 선공맨의 캐릭터 모델 중앙에 표시. 선공맨 캐릭터가 한 발 거리를 나서면서 기술을 시전, 피해자의 방어 상태를 무효화. 가드 브레이크로 피해자와 접촉이 이루어지는 순간에 피해자 캐릭터 모델의 중앙에
포 아너(For Honor) - 보는 순간 심장에 스트라이크!
By 《컨텐츠 가이드》를 꿈꾸는 격화의 리뷰 노트 | 2015년 6월 18일 |
![포 아너(For Honor) - 보는 순간 심장에 스트라이크!](https://img.zoomtrend.com/2015/06/18/e0033975_5582747643e8d.jpg)
일단 2016년에 나온다는 4 대 4 팀전입니다만,기사/바이킹/사무라이의 3 종족(?)으로 차이점이 있다네요.아직 개발중이지만 영상 하나만으로도 매력이 전해집니다.특히 간단해보이는 조작에서 이루어지는 칼싸움이 진짜 대박!나오기전까지 부지런히 컴-업글에 힘을 쏟아야할 듯!!!
포 아너 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포 아너 관련)
By (주)모노리스 이글루스 제1지부 | 2017년 1월 27일 |
![포 아너 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포 아너 관련)](https://img.zoomtrend.com/2017/01/27/d0098007_588adf2ff1561.jpg)
어제 밤 11시 부터 포 아너 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애석하게도 캡처는 불가능하더군요. 그 대신 이번에는 베타도 한국어화 되어있습니다. 분명히 받을때는 영문판이라고 했는데 말이지요. 일단 이 게임에 대한 정보를 이야기 하자면 1. 3대 세력 중 하나가 사무라이인데 정작 지원 언어에는 일본어가 없더군요. 2. 게임은 플레이어의 플레이에 따라 영토를 획득할 수 있는 땅따먹기 형식입니다. 당연히 세력은 나이트, 바이킹, 사무라이 3개 입니다. 게임은 시즌제로 운영이 됩니다. 3. 하나의 진영에 들어가서 플레이를 하는데 꼭 그 진영의 캐릭터만 사용 가능한건 아닙니다. 그러니까 사무라이 진영에 속해 있으면서 워든을 쓴다던가, 바이킹 소속으로 켄세이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4
게임의 엠블럼에 관한 중요성
By 들어오면 안되는 이글루 | 2017년 4월 11일 |
![게임의 엠블럼에 관한 중요성](https://img.zoomtrend.com/2017/04/11/f0027756_58ecc5c27b5aa.jpg)
배틀필드4, 콜오브듀티같은 각종 FPS게임에는 각 유저의 개인 프로필을 나타내기위한 엠블럼시스템이 존재한다. 엠블럼은 일종의 캐릭터 프로필 사진으로 너도나도 군복입는 아저씨로밖에 플레이못하는 FPS게임에서 유일하게 남들과 차별하기위해 개성표현을 위한 룩딸거리로서 자리잡게되었다 하지만 엠블럼 시스템은 일반 캐릭터 프로필사진과는 달리 개인이 이미지를 등록하는 방식이 아니라, 게임에서 지원하는 도형만을 가지고 유저가 조합하는 방식으로 제작해야한다. 도형에는 수많은 종류가 있지만 결국 제한적이기에 유저들은 한정적인 엠블럼만 만들수있을거라 예상됬지만 장인은 도구를 가리지않는 법이라고, 시간이 흐를수록 이 한정적인 도구만을 가지고도 무난히 그림을 찍어내서 자기 프로필 사진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