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과금 고려안하는 초반 진행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9년 7월 7일 |
![프리코네 과금 고려안하는 초반 진행](https://img.zoomtrend.com/2019/07/07/d0017676_5d217cbfc03f1.png)
페코+콧코로+마코토+캬루+유이 파티 기준으로 최단 루트로 스테이지를 깨면서 올라가고 있다면 장비 강화 없이는 3-4 스테이지에서 보통 막히죠. 3-4에서 막히면 3랭크 동테템을 강화해서 빠르게 클리어하는게 효율적입니다. 클리어가 되었으면 클랜 소속이면 빛나는 검을 바로 요청해서 빠르게 4랭크업을 해서 새로운 스킬도 개방하고 다시 템파밍+장비강화면서 녹색귀걸이가 나오는 4-11까지 쭉 가시면 되죠. .. 4스테이지 후반부까지 가서 보통 하드 3-1도 클리어가 가능해지는 시점에서 페코말고 쓸만한 탱커가 없으면 여신석으로 개당1~2어치인 페코 피스를 사서 2성으로 강화시켜주면 됩니다. 요즘 핫한 니논하고 거의 일치하는 범위의 중거리 광역딜을 시전하는 몹들이 수문장인 곳은 극단적인 3탱+2궁수 구성으로 클
슈로대DD 빌바인 마사키 예상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0년 9월 14일 |
현재 강화주간을 거친 리나리아의 그라후딘의 경우 텟사 4장에 오브2/10 , 기력 170 기준으로 1876 정도의 운동성이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파일럿 315 + 기체 252 + 메인슬롯 246 + 서브 42 + 42 + 42 + 42 ) * 1.581배 * 기력보정 1.21배 한편 하이퍼오라베기의 빌바인의 경우 텟사 4장에 오브7/7/2, 기력150 기준으로 1815 정도의 운동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파일럿 324 + 기체 240 + 메인슬롯 가정값 258 + 서브 42 + 42 + 42 + 42 ) * 1.595배 * 기력보정 1.15배 60 차이면 .회피능력 10%에 가까운 상황으로 상황이 이렇다보니 하이퍼오라베기로 얻게 될 오브에는 기력상한 옵션이 붙을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신작게임] 방주지령 - 한국섭 오픈! 프리코네에 비비기 돌입~
By 썬바라기의 얼음정원 | 2019년 8월 14일 |
방주지령 한국서비스가 오늘 오전 12시에 시작되었습니다! 데레스테의 안즈같은 느낌의 니트로리가 반겨주네요~ 미소녀 수집형 RPG라 여러모로 현 대세인 프리코네와 부딛치게 될 방주지령. 어떤 게임인지 살펴봅니다! 오프닝 영상도 한글화가 잘 되어 있네요. 뭔가 로봇의 3원칙 같은 내용이다. 한글화는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얼마전에 나왔던 비슷한 류의 미라쥬 메모리얼과는 비교가 안 되는 번역의 질! 말투나 존댓말도 일관성이 있는 것으로 보아 한국 현지팀에서 번역한 듯 합니다. 굳굳. 전투화면. SD 모델링은 소녀전선을 많이 닮아 있네요. 스킬 이펙트로 따로 구현되어 있고, 피격 모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일본어 음성이라
CEDEC 2019 사이게임즈 사카모토 쇼고씨 이야기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9년 9월 7일 |
출처: https://game.watch.impress.co.jp/docs/news/1205688.html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다! Cygames 스타일 시나리오"가 아닌" 게임 텍스트로 플레이를 북돋우는 철칙 플레이버, 코멘트, 이벤트 타이틀도! 유저를 끌어들이는 말 선택하기란? 현재 모바일 게임은 텍스트로 가득하다. 물론 시나리오도 그 중 하나지만 게임 전체에 시선을 돌리면 시나리오와는 직접 관계가 없는 텍스트도 많다. 캐릭터의 코멘트, 플레이버버 텍스트, 이벤트 타이틀, 서브타이틀, 줄거리....... CEDEC 2019에서 Cygames 시나리오 팀 매니저의 사카모토 쇼고씨가 초점을 맞춘 것은 이러한 시나리오 이외의 텍스트이다. 게임 전체로 보면 "~가 아닌 쪽"의 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