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주머니 45000개까지 모은 결산
By 일렉트리아의 얼음집 | 2013년 2월 7일 |
아테나이 2장 석게이 1장 thㅐㄱ동 2장 로게이 5장 ....... 먼가 참 슬퍼지네...
확밀아 하지 마세요!
By Secret Space | 2013년 1월 5일 |
아아 나는 어쩌다가 또 카드게임 하나를 손을 대게 되었는지.. 그러고 보니 최근 하는 게임 중 카드게임이 무려 3개.. 프야매, 아야카시 음양록, 확밀아.. 바하무트를 안하는게 용할 정도? 확밀아를 일주일 하고 나서 문득 드는 생각이라고는.. 1. 뽑기 역시 카드게임인지라 뽑기가 중요하긴 한데.. 다른게임과 다른 점이 있다면.. (다른게임이라고 해봐야 아야카시음양록이다..) 차이점! 1. 스토리 및 점검으로 인해 얻을 수 있는 가챠 티켓으로 모든 카드를 뽑을 수 있다는점? 2. 그리고 좋은카드 나올 확률도 높음. (지금 내확률상 10%는 넘음) - 아야카시의 희귀소환(특별소환 ㄴㄴ)을 스토리나 점검을 하면 준다는게 ㅎㄷㄷ - 아야카시 무과금으로 얻을 수 있는 카드라고야 이벤트 카드 뿐이지
[확밀아]확밀아에 질리는 이유.
By 루디균네 은신처, 잠복기 주의할것 | 2013년 4월 25일 |
여러가지 요인들이 있어서 그중 몇가지가 겹치면 다들 그렇게 질려서 접게 되는 거지요. 대충 생각해본 요인들은 이것정도겠네요. -. 현질후 요금통지서 (응?) -. 키라확률 조작 -> 어차피 느긋하게 해도 노말풀돌은 합니다. 어차피 운빨 달려서 뭐하나요? -. 막타등 친구와의 불화 -> 오프라인 혹은 온라인 인맥이 관여하게 되면 스트레스 수치는 급증. -. 당기는 카드가 없음. -. 엑토즈의 달리기를 유도하는 게임운영 -> 광분,수집을 반복하며 강제하고 있는게 가장 큰 요인. -. 카드가 안나와요...ㅜ_ㅠ 등등. 사실 객관적으로 이중 몇가지만 겹치더라도 충분히 접거나 플레이 방식이 한없이 라이트해질 가능성은 높은 게임입니다. 저만해도 이젠 각성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