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 츠바이크 배틀 5단계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0년 7월 12일 |
베리하드 지역에서 스텟 육성도 완료하고 무기도 다 파밍하고 강화도 다 시키면 파티 전투력이 2만 6천을 넘어가기 시작하는데 이쯤되면 다들 굉장히 튼튼해져서 힐러가 감당할 수 없는 형태의 전투 불능 상태가 거의 없어집니다. 세뇌같은 무시무시한 상태이상에 걸리는게 아닌 이상 말이죠. 그래서 저도 추천하는게 힐러 2명 파티입니다. 특히 "맡긴 희망"이라는 사망시 파티원 HP 회복을 하는 어빌리티를 소유한 소피아나 눈사람 같은 캐릭터와 나머지 3 자리에 가장 잘 키운 딜러 셋을 넣는 구성으로 대부분의 마지막 컨텐츠를 클리어할 수가 있습니다. 공략때문에 여기저기 참고하는 분들은 이미 알겠지만 츠바이크 배틀 페스는 스테미너 소비를 안하기 때문에 될 것 같으면 그냥 될 때까지 무한 리트라이하세요.
배틀테크 첫번째 캠페인을 플레이
By Timebox added G! | 2018년 4월 29일 |
![배틀테크 첫번째 캠페인을 플레이](https://img.zoomtrend.com/2018/04/29/e0076002_5ae52eee45bfe.png)
리뷰 찾아보면 유저 점수가 이래저래 들쭉날쭉한데, 좋은 의미든 나쁜 의미든 테이블탑 게임을 거의 그대로 가져왔다고 봐도 좋을 듯 합니다. 게임이 멋지게 구현되긴 했는데 플레이가 느리다는 게 공통적인 악평 요소. 멕커맨더 처럼 실시간으로 빠르게 전개되는 게임 플레이를 원한다면 입맛에 안 맞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테이블탑 기반의, 묵직한 맛을 원하는 플레이어들한테는 괜찮을 수도 있습니다. 저야 속도 느린 건 크게 문제가 된 되니까, 적절한 그래픽으로 배틀테크를 즐길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근데 애초에 게임 플레이 느린 거 사전 알파 영상으로 다 나왔는데 이제와서.....?저평가에 유용함 누르는 수가 비슷한 거 보면 저작권 분쟁으로 지랄했던 그 회사에서....?? 최소 요건인 GTX 660
[원신] 후편. 성장기획, 기타
By 내맘대로 이것저것 요리조리 | 2020년 8월 1일 |
자 이어서 작성 좀 해볼까요? 이번도 저번과 같은 존대로 작성치 않음을 선행으로 알려드립니다. (앰버는 스킬이 좋다. 타운트 폭탄이라니 ㅋ 근데 궁이 쓰레기라 그렇지.) 1> 성장기획 경험치 배분이 스토리 진행과 맞지 않음. 1. 메인 미션 끝낸 후에 경험치 얻기가 힘듬메인 미션 경험치도 짠데, 서브 미션은 더 짬. 성장 기획 첨 해보심? 2. 서브 퀘스트가 너무 적다보니 지정 모험 등급까지 노가다임퀘스트 기획도 처음 해보심?어떻게 서브 퀘스트가 이렇게까지도 없을 수가 있음? 서브퀘는 거의 나오지도 않고, 일퀘는 딸랑 4개에 긴급퀘도 나온 걸 수락하고 다른거 하면 사라짐. 장난 침? 일퀘에서 이해가 안되는 구성을 잡는 경우. 3. 일부 미션은 성장과 맞지 않은 타임어택이 있음타
방금 전에 있었던 정말 운좋은 이야기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7년 6월 29일 |
![방금 전에 있었던 정말 운좋은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17/06/29/c0109099_59550149c1170.jpg)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오늘 밀리언 시어터가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물론 개돼지인 P로서 안할수도 없어서 당장에 시작했죠 사전 등록 보상을 모든 유저한테 퍼준다는 이상한 사전등록 보상이랑 시작부터 천장을 만들고 가는 얼척없는 운영은 일단 둘째치고 게임이 너무 무거운데다 뭔가 받아오는 것도 많고 리듬 게임 주제에 게임 리듬은 조절할 수 없다는 요상한 게임 방식이 영 마음에 안들어서 오래 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결국 로그인 게임이 되겠지) 여하튼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본론으로 넘어가서 데레스테 쪽에서도 위기감을 느낀건지 SSR 확률을 3퍼센트로 올리고 2500 주얼이나 퍼줬더군요. 그리고 신데페스에 미쿠 추가. 공짜라면 좋아라하는 라이트 유저이므로 가벼운 마음으로 가챠를 돌렸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