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T] 리플레이 162 : 컨쿼러 단장의 능선
By 해전, 군함 좋아하세요? | 2013년 11월 13일 |
지난 주는 저에겐 단장의 능선 주간이었습니다. 그만큼 많이 걸렷다는 말인데요, 개방형 맵이지만 단장의 능선도 이제 정형화된 패턴이 보입니다. 헤비는 북쪽길에서 힘싸움을 하고 남쪽길은 중형과 TD들이 저격을 하는게 일반적인 양상입니다. 남쪽언덕과 기지에 TD들이 매복하고 있기에 북쪽팀 입장에서는 남쪽루트를 뚫고 적 기지로 돌파해 들어가기가 쉽지 않은 편이죠. 단장의 능선 9탑 조우전입니다. 저는 언덕을 택했습니다만, 우군 헤비들은 모두 아래쪽 저격능선이나 중앙 루트로 가버렸습니다. 시작부터 불안하군요. 북쪽길에서 버티기가 가능한 최후의 보루 언덕을 오르니 적 센츄리온이 이미 와 있습니다. 자세를 잡는 사이 두번 피격당했지만 모두 궤도만 끊어졌네요. 중형의 뒤를 이어 본대가 속속 도착합니다.
라이즈 오브 툼레이더
By 박학다식(薄學多食)한 이의 블로그 | 2019년 9월 21일 |
20시간정도 하니까 메인스토리+수집요소 클리어가 가능했다. DLC까지 하면 플레이 타임은 더 늘듯 리부트 3부작의 두번째편답게 그래픽적으로도 더 발전한 모습이고 1편에 비해 볼륨이 확실히 늘었다. 조그만 물건들을 이용해 화염병이나 폭탄, 연막탄 등을 제조하여 전투에 다양성을 부여하려 한 것이나 챌린지 무덤외에 작은 규모의 동굴, 문서, 매장품등 수집요소를 대폭 늘린것은 '툼레이더'라는 이름을 충실히 따른 부분. 사실 컨트롤만 받쳐주면 그냥 활과 근접전으로 다 끝내버릴 수도 있지만 어쨌든 플레이의 선택지를 늘린것 자체는 칭찬할만했다. 거기에 더해 음성까지 더빙한 점도 마음에 들었다. 아쉬운 부분은 게임의 진행이 1편과 비교해 다를게 없고 게임 속 배경도 1편의 그것들과 비교해 차별화 되는 지점이 적다
Dark Way Down
By 푸딩푸딩 이글루 | 2016년 8월 18일 |
Dark Way Down은 안드로이드 무료게임입니다.한칸씩 움직이면서 타일을 하얗게 만들면서 지나가야 합니다.하얀색 벽으로는 갈 수 없고 빈 공간으로 가면 반대편에서 나옵니다.소용돌이 모양의 타일을 밟으면 다른편 소용돌이로 나오게 됩니다.타일을 밟을 수 있는 걸음 수가 정해져 있어서 곰곰히 생각해보고 걸어야 합니다!
[W.o.WS] 호쇼 스킬업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7월 20일 |
상기의 스킬 변경 문제로 발등에 불이 떨어진 호쇼를 집중 운용하여 결국 1 스킬을 올렸습니다 ...평소에는 이렇게 한 배만 타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 진짜 토나오게 탔네요 =_= 4티어 특성상 아무리 잘 해줘도 기본적으로 먹는 경험치가 별볼일 없다보니 신호기를 이용해서 경험치의 버프를 줍니다 ...1일 프리미엄도 고려해봤는데 내가 이 짓거리를 하는게 스킬 재분배로 돈 쓰기 싫어서 그런건데(...) 프리미엄이 있었다면 훨씬 적은 횟수로 끝내긴 했을 겁니다 -_-;; 아무튼 토나오게 탑승한 호쇼는 이제 그만 놓아줘도 될 거 같음(...) 호쇼를 타면서 만났던 상대 가운데 가장 변태(...)같은 유저가 하나 있었는데 무려 5레벨 제공권 스킬이 달린 호쇼 유저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