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이시하라P 빤스런(?)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9년 5월 8일 |
우마무스메 게임을 제작하시던 이시하라P가 사이게임즈에서 퇴사를 했습니다. 2016년 콜롬부스의 달걀마냥 성우 라디오와 게임송 싱글 CD등를 앞세워서 프로젝트를 벌리고 꽤 평이 좋은 애니메이션 방송과 BD판매량에 심지어 2년간 매년 두번의 라이브행사까지 성사시켰슴에도 결국 게임을 내지 못하고 그만뒀네요. 애니까지 방영했음에도 성덕라이브에서 예상만큼 집객이 안되어서 높으신 분들이 기대를 접었다는 카더라라던가 실명을 사용한 마주의 완강한 반대로 인해 게임은 출시가 되지 못하고 있다는 카더라라던가 게임자체가 쿠소라던가 여러가지 카더라 이야기가 있었습니다만... 상상 가능한 어느 방향이나 이사하라P의 무능으로 결론이 귀결되겠군요. 사필귀정로세. 땅.땅.땅.
우마무스메 2차 레전드 레이스 첫째 날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4월 15일 |
가챠갱신과 더불어 2차 레전드 레이스가 열리면서 서버가 일부 터져서 육성부분을 막고 3대 명검으로 불리는 미정 점검이 동시 진행 중인 우마무스메. ~_~ 이번 2차 레전드 레이스의 킹 헤일로는 팀레이스 클래스6 단거리에서 충분히 통할 정도로 강한 스탯과 스킬로 무장을 했습니다. 그러나, 경기가 카렌쨩과 타이키셔틀을 비롯한 선행 스타일이 도주 스타일을 전혀 견제해주지 않기 때문에 킹 헤일로만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한편 라이벌도 약점이 있다지만 이번 레전드 레이서의 문제는 사쿠라 바쿠신오를 제외하면 단거리 적성이 딱히 없다는데 있겠습니다. 물론 사쿠라 바쿠신오로도 충분합니다만 이후 레이스 중 바쿠신오랑 상대할때 사용을 못하는 상황이 예고가 된 상황입니다.결국 싹수가 있는 적성 C,D 캐릭터를 육성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