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지랄맞기는...
By 칼리토의 AOGN - 정신과 시간의 방 | 2013년 1월 7일 |
다함꼐 차차차라는, 어디 트로트 제목같은 게임이 카톡 게임 상위매출을 달리고 있는 모양인데... 렛츠 고 소니. 고소하러 달려. 저거 '모두의 쾌청(みんなのスッキリ)'에 나오는 미니게임 쾌청 레이싱(スッキリレーシング)이잖아. 기본 구도, 니트로, 가속 패널을 포함한 기본적인 것들이 같고 저기에 드래곤 플라이트의 아이템에 동전 집어넣은 건데? ...너도나도 모바일 시대라고 카톡 끼우는 건 좋은데. 아무리 마이너하다지만 원래부터 있던 게임 카피캣 넣고 자기들 게임이라고 우기지 좀 맙시다. 뭐 사실 한두번도 아니었지만 사람들이 양심은 개나 줘버리고 말야. 그리고 카카오도 앞으로 자신들의 이미지 관리를 위해서라면 더 많은 검수와 더 많은 자료수집과 필터링 처리가 필요할 겁니다. 어중이떠중이같은
네. 헬게이트가 열렸네요. 아니 오픈베타 예정인가.
By 칼리토의 AOGN - 정신과 시간의 방 | 2013년 1월 9일 |
['게임죽이기' 법안 또 발의, 업계 '패닉']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일단 저게 시도하려고 했던 게획의 일부라는 걸 생각하면 뭐랄까. 정말 현실로 만들어줬다는 데에서 이 분들의 굉장한 행동력을 확인할 수 있겠습니다. 일단 이전에 보여준 의지대로의 게임업계 말려 죽이기일지. 종교단체의 뒷돈이 될지.혹은 POG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이 법을 무기로 게임산업을 정부가 운용하는 경마, 경륜처럼 공인된 도박산업을 만들지. 실제로 아케이드 관련 기금 계획이나 산업 육성책을 보고 있자면 저럴 것 같기도 합니다. 이 법으로 필요없는 회사를 싹 말려죽인 다음, 부려먹을 수 있는 회사를 선점해 국유화 비슷하게 굴려먹는 식으로.그리고 이건 현 당선인님이 주창하시던 지하경제 양성에 부합되는 가치기도 합니다, 농담이 아니
몇 가지 (iOS) 게임 리뷰
By 칼리토의 AOGN - 정신과 시간의 방 | 2012년 10월 13일 |
* IOS 전용 리뷰입니다.* 온라인 게임은 제물이 아직 안 나오네요. 그만큼 PC 온라인 시장의 침체 상황이 온몸으로 느껴집...은 훼이크고 다 고만고만해서< 1. 주키퍼 배틀 (키테레츠, 대전퍼즐) <싸워라 동물들이여 렛츠 뱅가드 파이...가 아니지>그러고보니 카드파이터 뱅가드는 일본에서도 재방하더만 * 주키퍼의 대전형,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는 웹게임이 있고, iOS용으로도 플레이 가능. 다운로드 무료, 아이템 과금제. * 비주얼드 블릿츠처럼 점수를 가지고 대전하는 방식이 아니라 지정 시간 동안 없앤 동물들의 수를 공격력과 방어력으로 환산해 그 수치만큼 상대에게 직접 타격을 주는 시스템을 도입. 즉 정말 대전이다(...) * 오리지널 주키퍼의 연쇄 방식을 따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