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임 이야기
By 칼리토의 AOGN - 정신과 시간의 방 | 2014년 3월 29일 |
1. 몬헌 4 - 겨우겨우 헌터랭크 70. 미라보 영접이 가능.... 인데 이미 네트워크 플레이로 조져버려서 퀘스트 클리어로 뜸(...)- 일본판에 추가된 원피스 콜라보 퀘스트 대상 몬스터인 빡빌죠와 격라쟌은 라쟌 쪽의 체력이 낮은 상태. 투기장 나누기가 가능하므로 각자 떨어트린 뒤 귀환구슬을 써서 4명이 라쟌부터 다굴치는 게 우선. 그렇지만 둘 다 한쪽으로 가둬놓으면 그떄부터 헬 오브 지옥의 광란 오브 쇼타임- 쌍검 피스톨은 쓰레기라는 평이고. 태도 해적사냥꾼의 혼은 꽤 쓸만한 태도. 제작에 필요한 티켓은 7장. 퀘스트당 1-3장이 나오니 도전만 하면 티켓은 문제가 없는데... 나머지 재료가 격라 뿔이라거나 빡빌 검은피 같은 놈이라 심히 짜증이 솟구친다. 2. 가이스트 크래셔- 내가 이걸 왜
파워레인저 온라인 - 아무렇게나 만들어 판다고 추억 되는 거 아니다
By 칼리토의 AOGN - 정신과 시간의 방 | 2012년 12월 24일 |
![파워레인저 온라인 - 아무렇게나 만들어 판다고 추억 되는 거 아니다](https://img.zoomtrend.com/2012/12/24/c0016918_50d7304052609.jpg)
* 개요- 아이언노스가 제작하고 잼게임을 통해 오픈베타를 시작한 파워레인저 온라인. 아마 원작명을 그대로 도입했다면 슈퍼 전대 온라인이라는 괴랄망측한 명칭이 되었을 테니. 네이밍 센스는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아이언노스는 손노리 포터블팀이 분리해서 만든 회사로, 만든 게임으로 잘 알려진 것은 PSP용 어스토 2. 원래는 엔트리브가 서비스를 하려고 했었으나 엔트리브 내부 개편 때문인지 서비스권을 포기. 결국 잼게임이라는 왠 듣도보도 못한 듣보잡사이트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 사실 원론적으로 놓고 말하자면, 토에이가 판권을 가진 슈퍼 전대나 가면라이더 등의 특촬 히어로 시리즈가 게임으로 나와서 크게 인기를 끈 적은 사실 거의 없다. 그나마 꾸준히 등장하는 아케이드 게임기인 간바라이드나 다이스오 정도가 고작. 포
아르케에이지 1일차 보고
By 칼리토의 AOGN - 정신과 시간의 방 | 2013년 1월 7일 |
* 현재까지의 소감 : 두덕리 온라인 맞네. * 외형 선택은 얼굴은 매우 세세하나 체형 선택은 불가능. 성형수술을 권장하는 아르케에이지 블소는 캐릭 만들고 룩딸하는 재미라도 있지 이건 뭐... 그러니 룩딸하게 시뮬레이터 따로 내라고 NC * 크라이엔진을 쓴 것 치고는 블소에 비해 그래픽은 많이 딸림. MMORPG라는 장르 특성이라고 생각해줘도 많이 후달림. 그럼 블소는 어디 외계인을 갈아넣은 건가. * 종족은 4종족에 성별 남여, 전투 특성은 총 6개이며 최대 3가지의 특성을 레벨을 올리면서 익힐 수 있다. ...생활기술 전반을 제외한 스킬포인트로 올리는 기술이 고작 전투 특화 한정이라는 건 정말 웃기는 일이지만. 생활기술은 채집, 농사 등 노동력(5분에 1 차는)을 소비해서 활동하면 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