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브레이크- 미드 시즌1
By 꿈꾸는드래곤의 레어 | 2018년 2월 26일 |
![퀀텀 브레이크- 미드 시즌1](https://img.zoomtrend.com/2018/02/26/e0028092_5a9368ca023fc.jpg)
오래전에 e3에서 트레일러를 봤을때는 엑박 독점작이라 해서 별 기대를 두지않고 있던 게임인데 이게 피시로도 나오고 스팀으로까지 나와서 하게되네요. 시간을 소재로한 미드스러운 연출의 게임이로군요. 게임의 시작은 인터뷰중인 주인공이 과거를 회상하는것에서 시작합니다. 친구의 초대로 대학 연구실에 찾아간 주인공에게 친구가 보여준것은 타임머신이었습니다. 타임머신 시험가동중 뜻하지않은 사고가 발생해버리게되는데 갑자기 나타난 주인공의 형이 타임머신 가동을 막겠다며 달려들지않나 사고로 타임머신에 갇힌 친구는 그대로 타임머신속으로 걸어들어가버리고 바깥에서는 특수부대원들이 쳐들어오는등 개판이 되버립니다. 사고에서 깨어난 주인공은 시간정지, 시간가속, 시간보호막
퀀텀 브레이크 엔딩보고..
By 로리!군의 잡다한 이야기 | 2016년 4월 8일 |
레메디의 게임 설계는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만들고... "이걸로 전투 재미있지? 그럼 스토리나 이야기를 즐겨?" 라는 느낌을 받곤 합니다. 그들의 유명작인 맥스 페인도 남들이 생각하지 못할 매트릭스 전투씬을 만들어 놓고 게임을 즐기게 했고, 앤런 웨이크도 빛을 이용한 전투를 만들고 이야기를 즐겨라 했고.. 이번 퀀텀도 시간의 조작이라는 방식으로 전투를 만들고 이야길 즐기게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레메디 작품의 문제가 나오는데.. 이렇게 독특하고 재미있을 전투 설계를 하면서.. 게임 자체의 레벨 설계는 아주 허접합니다. 그 때문에 초반의 전투와 후반의 전투가 큰 차이를 보이지 않게 됩니다. 게임 초반에서는 특수 능력을 배우면서 싸우기 때문에 재미있게 하다가 중후반이 되면 배울게 없고
문득 기억난 퀀텀브레이크 엔딩 썰
By 3년에 한번 업데이트하는 확실히 망한 이글루 | 2016년 8월 20일 |
![문득 기억난 퀀텀브레이크 엔딩 썰](https://img.zoomtrend.com/2016/08/20/e0092508_57b752f3ad013.jpg)
=-=-=-=-=-=-=-=-=-=-=-=-=-=-=-=-=-=-=-=-=-=-=-=-=-=-=-=-=-=-=-=-=-=-=-=-=-=-=-=-=-=-=-=-=-=-=-=-= 강려크한 스포가 들어 있습니다. =-=-=-=-=-=-=-=-=-=-=-=-=-=-=-=-=-=-=-=-=-=-=-=-=-=-=-=-=-=-=-=-=-=-=-=-=-=-=-=-=-=-=-=-=-=-=-=-= 음.. 큰 상관은 없지만 시간여행물 게임을 하다보니 퀀텀브레이크 생각이 나서.. 어짜피 전부 작중에 설명되어있으니 작중 내용에 대해선 딱히 말할게 없는데 딱 하나. 퀀텀브레이크 후속은 무조건 나올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