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제로 던이 해낸 것과 해내지 못한 것들
By 나태니스트 아카이브 | 2017년 2월 25일 |
![호라이즌 제로 던이 해낸 것과 해내지 못한 것들](https://img.zoomtrend.com/2017/02/25/f0066278_58b11bb77b2bb.jpg)
게릴라 게임즈는 원래부터 콘솔 기술의 한계를 밀어부치는 것으로 유명했는데, 그들은 이번 호라이즌 제로 던에서 한 단계 높은 수준에 다다른 듯 보인다. 킬존 시리즈에 10년 이상 몸을 담궜든 그들은, 좀 더 깊고 복잡한 액션RPG와 아마도 그간의 오픈월드 게임 중 가장 아름다운 비주얼의 조합으로 돌아왔다. 이런 대규모 변화는 개발사에게 있어서 큰 도박이 되는 일이다. 그렇다면 호라이즌 제로 던에서는 무엇을 잘 했고 잘 하지 못했을까? 호라이즌은 게릴라의 자체 기술로 만들어진 엔진인 데시마 엔진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이 "데시마"라는 이름은 코지마 프로덕션의 차기작 데스 스트랜딩에 쓰인다는 발표에서 처음 밝혀진 것이지만, 기반 기술과 엔진 자체는 수 년간 진보를 거듭해 온 것이다. 게릴라는 이전까
PS4 추가정보: 하드업글 가능, 지역코드 No?
By GO DODGERS!!!!! | 2013년 6월 11일 |
![PS4 추가정보: 하드업글 가능, 지역코드 No?](https://img.zoomtrend.com/2013/06/11/f0120567_51b6de7b5afb0.png)
마소의 엑박원을 갖고 스너프필름을 찍었다고 평가받는 소니의 E3 프레젠테이션. 그이후에도 PS4에 대한 정보가 몇몇 떠오르는 모양이다. 출처: https://twitter.com/kazamatsuri/status/344329961991176193 어느 기자의 트위터 계정 같은데, 그에 따르면 PS4에도 지역코드는 없을거라고 소니 대변인이 말했다나 뭐라나. 좀더 공식적인 채널을 통한 뉴스가 아닌지라 신빙성은 뭐 그냥저냥. 그래도 사실이면 베리 나이스. (지역코드가 싫어서 아직도 닌3DS 안 사고 있는 1人) 출처: https://twitter.com/yosp/status/344364530333274112 이건 PS4도 PS3처럼 하드업글이 가능하다는 내용. 요시다 슈헤이 소니대표
[PS4] 35번째 플래티넘 트로피 - DJMAX Respect
By ArandShil - Game, Anime, IT | 2018년 1월 1일 |
![[PS4] 35번째 플래티넘 트로피 - DJMAX Respect](https://img.zoomtrend.com/2018/01/01/f0075500_5a4a07ec481f5.jpg)
새해 첫 날에 이걸.. 마지막 곡은 얼굴마담 곡. 솔직히 미션 트로피 때문에 못할줄 알았는데 DLC 미션이 엄청나게 도움이 됐습니다. 그거 아니었으면 플래티넘은 남 일이었을건데 -ㅅ-;; 이제 DLC 나올때마다 즐기는 일만 남았군요 +_+
PS4 - 몬헌 월드 고대 레셴 클리어
By 조훈 블로그 | 2019년 2월 16일 |
제발 공략 모르는 사람들은 괜히 와서 민폐끼치지 말았으면 좋겠다. 공방이라 어쩔 수 없기에 나는 이런 생각하지 말아야지… 하지만 어쩔 수 없나 보다. 물론, 공방에 와 놓고 이런 말하는 나 같은 놈이 제일 나쁜 놈이다. 그보다는 애초에 파티가 강제되는 컨텐츠는 좀 자제해 주었으면 좋겠다. 멀티플레이가 불가능한 사람도 있을 테고, 괜히 스트레스 받으며 게임하기도 뭐하고. 당장 피통부터 베히모스보다 많다. 그러나 상대적인 난이도는 굉장히 쉬운(파티 플레이가 강제되는 베히모스 등에 비해) 편에 속하는데, 섬광이 계속 먹히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다. 그 외에 태도 유저인 내 입장에서는 간파베기 넣기가 비교적 쉬워서 편했다. 그래도 어렵긴 어려웠다. 보상을 미끼로 한 파티 강제는 없어졌으면…. 보상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