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 007 노래 중 좋아하는것

우랄잉여공장|2015년 5월 25일
Posts

개인적 007 노래 중 좋아하는것

우랄잉여공장|2015년 5월 25일

제 어릴적으 007은 스텔스 반잠수정을 소유한 언론 대빵과 싸우는 피어스 브로스넌이였슴당.. 지금 생각해보면 잘생긴 이모탄 조(....) 급 여자 후리기였지만. 007 황금눈깔도 재미있게 봤지만, 역시 제가 좋아하는건 다음엔 절대 안죽음 -ㅅ-ㅋ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좋았고, 특히 오프닝의 노래가 좋았습니다. 딱 제가 생각하는 007 으 노래라고 생각했지요. 특히 후렴 'Untill the day~~~~' 하는 부분이 끄..끌라쓰.. 뭐,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합니까?

Related Posts

3 posts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

#모두의회고 안녕하세요, 넵투립니다. 그래도 아직은 저녁~밤이 선선하네요. 아직은요. 최근에 네이버블로그에서 '모두의 회고 프로젝트'라는 걸 시작했습니다. ↓↓↓ '모두의 회고'라는 걸 한다고 하니까, 마침 저는 예전부터 '넵투리 연구소' 블로그 내에 '이런 코너 함 진행해볼까' 하며 생각했던 것이 떠올랐습니다. 어린 시절 만화를 좋아했던 한 수집가가 지금까지 고이 모셔놓은 아이템들이 몇 점 있습니다. 물론 대다수는 그 수집가의 고향에 있고, 지금 거주하는 곳에는 극소량의 아이템만, 최근 부모님을 통해 건네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원래대로라면 그 흩어진 수집품들을 다시 모아 정.......

[CV] [Lab, 劇画] 'さいとう・たかを少年劇画傑作選' (사이토 다카오 소년극화 걸작선) 아다치 미쓰루가 말하는 사이토의 그림 혁명

[CV] [Lab, 劇画] 'さいとう・たかを少年劇画傑作選' (사이토 다카오 소년극화 걸작선) 아다치 미쓰루가 말하는 사이토의 그림 혁명

_|2026년 6월 18일|도서정보

(2021. 04. 14) (2026. 06. 18) rewrite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알고 싶지 않으신 분은 표지그림 아래를 주의해 주세요. 1951년생 아다치 미쓰루(あだち充)는 13세때 사이토 다카오(さいとう・たかを)의 ‘007’ 코미컬라이즈판을 봤을 때의 느낌을 이렇게 전합니다. "1964년 '보이즈 라이프'에 실렸던 '007'은 정말 대단했지. 그때의 충격을 지금 젊은 사람들에게 전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 그때 소년 선데이는 요코야마 미쓰테루의 '이가의 가게마루', 아카즈카 후지오의 '오소마쓰군', 후지코 후지오의 '도깨비 Q타로'의 시대였거든." '사이토 다카오 소년극화 걸작선'.......

야구장 직관 갈 때 필수템은? 코닥 미니샷2 레트로 즉석카메라 골프장 라운딩 활용 후기

야구장 직관 갈 때 필수템은? 코닥 미니샷2 레트로 즉석카메라 골프장 라운딩 활용 후기

여행의 기억, 스포츠 경기 직관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챙겨두어야 하는 필수템은 과연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이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찾으신다면 사진을 촬영하는 즉시 실물로 인화하여 짜릿한 승리의 순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코닥 미니샷2 레트로 즉석카메라'가 야구장 직관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기억은 아주 잠시뿐이고 기록은 영원하니까 역시 사진으로 기록을 남기는 것이 아닐까요? 그런데 찍기만 하고 끝내기 보단 실물로 뽑아서 간직할 수 있다면 더 소중한 기념이 될 겁니다. #야구직관 #직관템 #코닥 #즉석카메라 아주 아주 어렸을 적에 "필름 카메라"를 쓰신 경험이 있으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