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曰.]지리는 드레드 플릿.
By Meca씨의 아직은 아마도 살아있는 아스트랄게이트 | 2012년 4월 15일 |
曰. 는 양키플릿....스샷에 안나온 드레드까지 합치면 드레드만 150대라고 '카더라' 출처는 디씨-이브갤러리
생산 시작
By 럭키피그 | 2015년 7월 18일 |
먼저 그 동안 제 큰 돈 줄 이였던 탐사선 헤론이 날라갔습니다. 디렉을 아무리 돌려도 제대로 돌리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근래 탐사가 돈이 안 되었습니다만(이상하게 Data나 Relic이 안 나오더군요) 그래도 아쉬운건 어쩔 수 없군요. 하지만 헤론이 날라간 것보다 문제는 콕핏까지 날라가는 바람에 임플란트가 완전히 날라가 버렸습니다. 몇몇 분의 도움으로 꽤나 좋은 임플란트를 쓰고 있었는데 완전히 사라지고 말았습니다.금룡님의 블로그를 보면서 이번에 생산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POS를 설치할 정도는 아니고 스테이션에서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권장하신데로 일단 드론으로 기초를 닦고 있는 상태인데 금룡님 블로그 글이 옛날 버전을 기준으로 해서 다른 부분도 많더군요. 조금씩 부딪히면서 하고 있
P.I.는 돈이 되는가?
By 이브택배소 | 2013년 7월 28일 |
사실 결론은 이미 나와있지요. 제목에 말이지요. ^^ "돈이 됩니다." 귀찮은걸 싫어하는 저로서는 분명 P.I.(귀찮으니 이하 PI)는 수입원으로서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 글을 쓰는 겁니다. 아니면 한마디로 잘라서 "돈 안됩니다." 했을테니까요. 다만 "무조건" 은 아니고 "조건부" 로서 수입원의 기능을 합니다. 포스팅을 2년간 이 항목의 글을 꽤 안쓰다가 이제사 쓰는 것도 귀찮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과거보다는 PI가 많이 간편해졌고 그리고 좀 가격 변동의 폭이 줄어들어서 안정적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다만 안정적이란 부분에 있어서 이 부분이 반드시 좋은 측면은 아닐 수 있습니다. 일단 PI가 어떤 것인지를 알아 보는 부분은 다음 포스팅에서 서술 하겠습니다.
(GRIMHELM) ALIENQUEST EVE 버전업 데모 배포중
By 낙비넷 | 2019년 4월 7일 |
GRIMHELM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로운 데모를 배포중입니다. 확실히 지난번 데모에비해 개발이 많이 진행된 모습이네요. 데모치고는 공개한 맵도 넓고, 보스도 다양하네요. 물론 에로씬도 다수 추가. 에로씬도 훌륭하지만 메트로바니아 게임으로서도 훌륭하네요. 오래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 하나 아쉬운 점은 여전히 점프의 강약 조절이 안된다는 점. 정식판에서는 바뀔지 모르겠는데 전작인 메이드에서도 이거 안고쳐졌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냥 이대로 갈 듯..-,.-; 그리고 죽으면 체력 페널티와 함께 바로 부활되는데 걍 죽으면서 진행해도 문제없이 엔딩까지 보겠네요. 기본적으로 난이도가 있는데 그걸 배려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