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묭 - 있잖아 (Aimyon - Anone), 뒤에서 꽉 껴안아 줄게 허락해 주는 만큼 강하게 [뜻/뮤비/가사/해석]
By Grab the Guitar - 그랩더기타 | 2023년 11월 17일 |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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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나지 않는 게임을 하는 녀석은 대체 무슨 심경인거냐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9년 2월 27일 |
1 마인 크래프트나 FPS 같은거 기본적으로 영원히 같은 짓을 반복할 뿐이지? 안질림? 2 일도 거의 같은 일을 반복하는거고 AOS 계열을 안하는 이유이기도 함 6>>2 지금은 게임 이야기를 하고 있다만? 아스퍼거임?3마크는 재밌지 않냐? 반복도 아니고4남하고 이어지는 툴에 지나지 않는단 거임7FPS 리듬겜 격겜 TCG 같은거 밖에 안하는 스스로 목표 세우고 하는거지 9 마크 영상 보면 저런거 초보라도 만들겠다ㅋ 싶은데 꽤 사지 않음10RPG도 별로 게임 클리어했다고 소멸하는 거 아니고 11게임 클리어하면 세이브 데이터 사라지니까 끝나지 않아 죽을 때까지 할듯 12궤도에 오르면 질릴 거 같은데 오픈월드 게임 같은거 근데 또 하고 싶
보스「공격!」용사「공격!」보스「공격!」용사「회복마법!(거의 전쾌)」←이 시점에서 승패 갈렸잖아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6년 10월 5일 |
1 패턴 들어갔으면 스킵 기능 넣어도 좋은거 아니냐 2 쓸데없이 HP만은 높고 그러지 패턴 무너트리는 즉사 공격 같은거 해왔음 3 보스 「HP50% 이하로 행동 패턴이 변화합니다」 플레이어의 레벨이 어떻건머리를 써서 공략하게 만들어 주는게 제일 좋은거라고 생각합니다일정 패턴 아니면 절대로 이길 수 없다던지 그런거그거 싫어하는 사람도 있지만요 4그거 시간의 모래5보스 「회복^^」 6아무리 여유를 가지고 쓰러트려도 무비 들어가면 핀치 되는게 싫음7보스 「베호마 (HP전회복)」 18>>7 시드는 HP 자체가 적으니까8보스 「비오의!」 주인공「크악」 남은 HP1 테일즈에 많음9발광 모드10MP=HP란 거니까 문제 없음11시드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