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 - 이렇게 미소녀면서 자기가 귀엽다는 자각이 없는 린쨩 귀여워

Posts
러브라이브 - 이렇게 미소녀면서 자기가 귀엽다는 자각이 없는 린쨩 귀여워

러브라이브 - 이렇게 미소녀면서 자기가 귀엽다는 자각이 없는 린쨩 귀여워

우선 가볍게 타격(?)하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가끔 린오시 아니세요? 라는 얘길 듣는데 저같이 모범적인 하코오시는 없습니다. 그런데 왜 린 단독 글이 많아요? 라고 하면 린린린가베한 기분이라서 그렇습니다. 45: 무명씨들이 이루는 이야기(웃음)@\(^o^)/ (ワッチョイ 7dc3-ix99) 2015/12/10(木) 20:26:07.25 ID:bVrFK+Ef0.net 이렇게 미소녀면서 자신이 귀엽다는 자각이 없는 린쨩 귀여워49: 무명씨들이 이루는 이야기(SB-iPhone)@\(^o^)/ (ササクッテロ Sp9f-fiUq) 2015/12/10(木) 20:28:50.94 ID:tOXe9UBXp.net>>45 자기를 보고 귀엽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어지간히 나르시스트가 아니고서

Related Posts

3 posts

[플레이브]Born Savage 퍼포먼스 뮤비 공개 + 움짤모음 / 잡담

Brown lady BINNA's blog|2026년 4월 20일|음악

https://youtu.be/n-sIvDbeGb0?si=1qwSMzQxTrZ0PL6N 이번에도 뮤비가 아니라 무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쉬때도 진짜 좋았는데 그것보다 훨씬훨씬훨씬 업그레이드된게 나오다 음중,엠카무대때 이미 스모키는 선보였는데 모자던지는건 원래 없는 안무가 맞네???? 하여간 움짤보면서 잡담 ㄱ -GIF 출처: 내 손가락- 하미니 날라차기로 시작 저 쓰러진 배치가 대쉬 마지막 장면인건 다들 아실거고 안그래도 볼캡 한노아 정말 좋아하는데 이번에 진짜 제대로 느낀다 본쌔 안무 이번에 왜 여성 안무가님들이랑 협업했는지 진짜 잘 알겠음 뭐랄까 안그래도 여돌 춤같은거 쫀득하게 잘추는 애들이긴 한데 아무래도 기본베이스가 남돌안.......

[플레이브]Born Savage 엠카운트다운 컴백무대 도은호파트편집 + 멤버 개인직캠 움짤모음

Brown lady BINNA's blog|2026년 4월 17일|음악

-예준- 페어안무 너는 빛나는 존재야 2절 B파트 손키스 -노아- 모자던지기 무릎아 갈려라(?) 스모키 놔냥이 -밤비- 웨이브(골반 진짜....) 이어서 소멸됐다가 귀환 온몸이 부서져라 -하민- 1절 도입부 고공낙하 아가가 남자가 되 -은호- 느좋 제스처 꾸꾸즈 페어 모자 던져버려 뒤돌아 걷는것까지 까리할일인가 원샷원킬 밤비형 없애버리기 두눈을 가린게 아니라 내맘을 훔침 엔딩요정 https://youtube.com/shorts/9BLpdIWlplg?si=FuIAjeItMkmJ3KER -은호 개인직캠 편집버전- 움짤,영상 by빛나 몇번을 봐도 고능한 무대 토요일 음중무대도 뜯어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