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코어 역대 캐치프레이즈
By 카야Jack의 오염지역 | 2016년 10월 10일 |
아머드코어 原始の記憶、鋼の監獄원시의 기억, 강철로 된 감옥 究極の強化人間궁극의 강화인간 아머드코어 PP 프로젝트 판타즈마 背徳の技術、ヒトの超越 배덕의 기술, 인간의 초월 最強の非道兵器 최강의 비인도적 병기 아머드코어 MOA 마스터 오브 아레나 二つのペルソナ、一つの悪夢두 개의 페르소나, 하나의 악몽 殺したい男がいる 죽이고 싶은 남자가 있다. 아머드코어2 星屑降り注ぐ暁の新天地 별빛이 쏟아져 내리는 새벽녘의 신천지 아머드코어2 AA 어나더 에이지 ロストジェネレーション、再び 로스트 제네레이션 다시 한번 아머드코어3 その世界に、空は無かった그 세계에 하늘은 없었다. 아머드코어 SL 사일런트 라인 それは、侵してはならない「領域」그곳
ACV 스토리미션 챕터8 공략
By 달밤에 파란 빔 | 2012년 5월 31일 |
1. 스토리 대표와의 싸움에선 이겼지만 갑작스러운 기업의 공격에 도시를 포기하고 바깥으로 빠져나가기로한 레지스탕스. 대형 헬기로 최대한의 주민을 싣고 떠날 준비를 하는데 기업의 공격은 끊이지 않는다. 2. 맵 마지막 미션이라서 그런지 3개 맵을 거쳐간다. 3. 공략 - 서브 퀘스트 - 퀘스트 이름내용보수획득 팀포인트고기동형 격파고기동형을 10기 격파1000010방어형 격파방어형을 10기 격파1000010미확인사격형 격파 미확인사격형을 10기 격파1000010장갑열차 격파장갑열차를 모두 격파2000020챠지 마스터부스트 챠지로 적 10기 격파2000020스피드격파A지하의 RDAC를 30초 이내 격파3000030스피드격파B저층구의 RDAC를 3
ACVD 아머드코어 버딕트 데이 네트워크 테스트 예정
By 달밤에 파란 빔 | 2013년 3월 8일 |
네트워크 테스트라고 쓰고 클로즈 베타 테스트라고 읽습니다(...) 엔트리 응모는 내일 3월 8일부터이며 테스트는 총 4번 합니다. 위 페이지에서 응모하는데 오늘(7일)은 열려있지 않고 내일부터 열린다고 합니다. 각 회별 엔트리 기간 第1回 2013年4月7日(日)24:00 第2回 2013年4月21日(日)24:00 第3回 2013年4月28日(日)24:00 第4回 2013年5月5日(日)24:00 각 회별 당첨자 발표 第1回 2013年4月11日(木)13:00~ 第2回 2013年4月25日(木)13:00~ 第3回 2013年5月2日(木)13:00~ 第4回 2013年5月9日(木)13:00~ 각 회별 테스트 시간 第1回 2013年4月20日(土)21:00~23:
ACVD The Depth#2 시청후
By 달밤에 파란 빔 | 2013년 5월 18일 |
1. UNAC 작성 - 거의 FF의 감각. SL의 AI육성보다는 FF의 AI작성쪽에 가까움. - 3레이어의 로직 트리에 커맨드 칩을 넣는식. 3레이어는 오퍼레이션, 카테고리, 액션으로 분류됨. - 오퍼레이션은 디폴트로 '시작시'. 항상 발동중인 커맨드. - 또는 AP가 50% 이하일때 라든가 아군에 나 혼자밖에 없을때 라든가 - 심지어는 '탱크를 발견했을때' 같은 핀포인트로 특정 상황만을 노리는 커맨드도 가능. - 카테고리는 '이동', '우측무기', '좌측무기', '숄더무기' 등등. 공격, 회피, 방어 등. - 이 카테고리 칩은 액션 쪽에 넣을수 있는 칩 수가 제한되있다. 1개, 3개, 5개. 높을수록 코스트가 비싸진다. - 액션 칩은. FF를 해봤으면 의외로 쉽게 이해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