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게임법 개정안 발의를 살펴 봤는데, 문제가 없지는 않다.
By REview and Giggle | 2015년 3월 14일 |
*난 랜덤박스(가챠) 확률 공개에는 무조건 찬성한다. 정우택 의원이 발의한 법안을 살펴봤다. 원래는 막연하게 랜덤박스를 드디어 규제하는구나 하고 크게 신경은 쓰지 않았었는데, 명망있는 인디 개발자가 나서서 반대할 정도면 뭔가 더 있을 확률이 높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이 발의안은 정우택 의원 블로그에 들어가면 공개되어 있으니 직접 확인하실 분은 가서 보시길. 여담으로 이런거 올릴 땐 hwp로만 올리지 말고 docx라도 같이 올려주는 센스를 갖춰줬으면 한다. 한글 없는 사람은 어떻게 하라구. (odt면 베스트겠지만...) 일단 게임산업진흥에관한법률과 조합해 보기 좋게 정리한걸 살펴보자. 제2조(정의) 이 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2. "게임물내용정보"라 함은 게임물의
[칸코레] E-3 파밍 동영상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5년 8월 22일 |
아까 올린 함대 화력을 최대한 이끌어내기 위한 조건과 지원 함대의 효과 부분에 관하여 이야기를 했는데 가장 좋은 방법은 E-7에서 직접 실험하는것이지만 이미 클리어한 이후라 다시 가기는 싫고(...) 애시당초 밑작업없이 방공서희를 만나러 가는 일 자체가 무의미해서 일단 E-3 파밍을 하면서 변경된 부분을 시험해보기로 했습니다 E-3도 왠만한 최종 해역과 같이 4전째에 보스전에 돌입하고(탄약 40%=공격력 80% 상태) 갑 난이도 기준으로 기함을 두고 탱커라 할 수 있는 공모서귀 2척이 있어서 운이 나쁘면 기함 격파에 실패하기 좋은 조건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전함서희만큼 지랄맞은 상대는 아니지만 전투 흐름 자체는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위 지원의 장비
한뿌요 2주차 결산
By 좌측통행Disorder | 2014년 9월 28일 |
이틀 정도 제대로 플레이를 못했는데 토요일 근무 서면서 버닝했더니 그래도 나름 만족스러운 수준까진 왔습니다. 개인 랭킹은 50위 안이 목표인데 이번에는 50위 후반에서 머무를 것 같습니다. 실버티켓 한 장 차이인데 마도석 쓰기는 그렇고.길드 랭킹은 30시간 남은 어제 저녁 까지 1위였는데 새벽에 로켓단에게 빼았겼습니다. 점수 차이가 많이 벌어져서 이번 주는추격을 포기하고 실버티켓 5장에 끝내야할 듯. 이벤트인 사과 랭킹은 현재 57위, 사실 이건 1만 위 안이면 링고 5성 진화템 확정이라 그 이후는 골드 티캣 받기 위한 랭킹인데1위 부터 300위 까지가 보상이 같아서 더 달릴 필요는 없이 안전빵 까지 왔습니다. 근데 보상이 나름 괜찮고 주말에 4시간 동안스테미나 소비를 절반으로 줄여줘서 계속 가게 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