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曰.][EVE]인더쉽 개편 그 후.
By Meca씨의 아직은 아마도 살아있는 아스트랄게이트 | 2013년 9월 23일 |
曰. 얼마전 오디세이 1.1 패치가 있었죠. ... 그 패치에서 인더쉽이 대대적을 개편되었습니다. 특히 갈란테가 대대적 개편됬는데 미네랄/오어/PI/잔투용(!) 그 중 PI용인 에피탈(Epithal)을 보면... EHP 29000 EHP 20000 + AB 이게 산업수송선인지 무장수송선인지 구분이 안감. -_-) 워프스트랭스 +3에 EHP 2만이면 크루져보다 더 튼튼하다고. =_=;
[曰.][EVE]고대 화석 인증.
By Meca씨의 아직은 아마도 살아있는 아스트랄게이트 | 2014년 3월 23일 |
曰. 아워포플렉스 찾다가. ... 2005년입니다. 세컨드제네레이션 이전이야기예요. 드넛이고 타이탄이고 없던시절. 저 때부터 체험판으로 조금씩하다가 손놓고 (업데이트 뉴스하고 동영상이나 봄) 2009년도쯤에 본격적으로 시작했죠. 음... 그러니까... 화석입니다. 살아있는 화석.
[eve online] eve mon 에러 (한국시 2시부 해결)
By 이브택배소 | 2014년 3월 15일 |
스킬 큐 관리 프로그램인 eve mon이 오늘 자동 업데이트를 실행했는데 그 이후 파일이 없다면서 에러 로그를 미친듯이 벧는 버그(!)가 발생했습니다. 리네임으로 해결 되긴한데 그런 수준의 문제는 아닌지 dev인 지미가 수정을 발표 했습니다. 2시간 이내에 수정을 한다고 합니다만 이미 업데이트 하신분들은 어쩔수없이 재 인스톨을 하셔야됩니다. (OTL) 업데이트 전인 분들은 하루정도 업데이트를 미루시는게 좋습니다. dev도 어지간히 욕을 먹으니까 급했는지 바로 픽스하는군요. 사실 자기가 젤 불편했다고... 한국시 새벽 2시에 수정되었습니다.
[이브온라인] 흔한 이브의 하루
By 새로운 세상을 위하여 | 2015년 3월 29일 |
이브는 자유도가 높은 게임이라 하죠.그래서 제가 이브를 참 좋아합니다.자유도가 높다는 말은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는 뜻이고좀 더 확장해서 말하자면 하드 유저나 라이트 유저나 각자 자신들이원하는걸 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니까요 제가 요즘 현실라이프가 바쁘다 보니 기존에 즐기던블소, 아이온, 롤 같은 다소 하드한 게임보다는 가볍게 하는 게임이 좋은데이브는 스킬 시스템부터 딱 쉬면서 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물론 이브에서 스릴과 전투와 정치를 만끽하고 싶다면 널섹 활동이나해적질 같은 다소 하드코어한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저도 현실 라이프가 좀널널해지면 꼭 해보고 싶기도 해요) < 흔한 이브의 하루 : 평화를 만끽하는 미션놀이 > 요즘들어서는 별다른 사건이 일어나지 않아 상당히 평화롭습니다. 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