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VD 아머드코어 버딕트 데이 네트워크 테스트 예정
By 달밤에 파란 빔 | 2013년 3월 8일 |
네트워크 테스트라고 쓰고 클로즈 베타 테스트라고 읽습니다(...) 엔트리 응모는 내일 3월 8일부터이며 테스트는 총 4번 합니다. 위 페이지에서 응모하는데 오늘(7일)은 열려있지 않고 내일부터 열린다고 합니다. 각 회별 엔트리 기간 第1回 2013年4月7日(日)24:00 第2回 2013年4月21日(日)24:00 第3回 2013年4月28日(日)24:00 第4回 2013年5月5日(日)24:00 각 회별 당첨자 발표 第1回 2013年4月11日(木)13:00~ 第2回 2013年4月25日(木)13:00~ 第3回 2013年5月2日(木)13:00~ 第4回 2013年5月9日(木)13:00~ 각 회별 테스트 시간 第1回 2013年4月20日(土)21:00~23:
ACVD The Depth#2 시청후
By 달밤에 파란 빔 | 2013년 5월 18일 |
1. UNAC 작성 - 거의 FF의 감각. SL의 AI육성보다는 FF의 AI작성쪽에 가까움. - 3레이어의 로직 트리에 커맨드 칩을 넣는식. 3레이어는 오퍼레이션, 카테고리, 액션으로 분류됨. - 오퍼레이션은 디폴트로 '시작시'. 항상 발동중인 커맨드. - 또는 AP가 50% 이하일때 라든가 아군에 나 혼자밖에 없을때 라든가 - 심지어는 '탱크를 발견했을때' 같은 핀포인트로 특정 상황만을 노리는 커맨드도 가능. - 카테고리는 '이동', '우측무기', '좌측무기', '숄더무기' 등등. 공격, 회피, 방어 등. - 이 카테고리 칩은 액션 쪽에 넣을수 있는 칩 수가 제한되있다. 1개, 3개, 5개. 높을수록 코스트가 비싸진다. - 액션 칩은. FF를 해봤으면 의외로 쉽게 이해할
ACV 오더미션공략 37-42
By 달밤에 파란 빔 | 2012년 7월 3일 |
오더37: MARINE FACILITY AC 불언 [.........] 시간제한: 30초 손해제한: 5000 방어력KECETE-876 1773 3536 오더38: HUGE CANYON 시간제한: 3분 손해제한: 10000 이동경로대로 따라갈때는 바닥에 지뢰가 있으니 지붕 위로 올라가서 이동하자. 이번에도 MoH의 MT가 잔뜩 나오니 이전 요령처럼 잡으면 된다. 오더39: ALPINE BASE 시간제한: 4분 손해제한: 10000 딱히 이동경로는 표시되지 않지만 영지전처럼 보이는거 다 잡으면 된다. 위쪽에있는 고기동형과 저격형을 먼저 잡고 아래에있는 방어형을 잡는 순서를 추천. 오더40: BURIED FACILITY AC 스톰크레스트/콘돌 스톰: 전처럼 엉망진창으로 만들지
아머드코어포앤서 - 한번쯤 짚고 넘어가야할 제네레이터 해설
By VB Inc. (Armored Core Architect) | 2012년 10월 19일 |
※이 글은 레귤레이션 1.40을 기준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제네레이터란제네레이터는 요컨데 자동차로 따지면 엔진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만, 그 중요성에 비해서 할당된 패러미터가 적은 편(EN출력, EN용량, KP출력, 중량 단 4개)이며, 그 때문인지 파츠 간의 차이가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은 파츠가 존재 -> 상위호환파츠가 존재합니다.그래서 실용적인 파츠는 정해져 있기 때문에 어셈할 때에 제네레이터를 고민할 일은 그리 많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EN출력기체가 사용하는 모든 EN의 출력 수준, 즉 EN게이지의 회복속도를 의미하며 대기전력이 많으면(프레임파츠가 높은 EN을 먹는 파츠이거나 무기 파츠를 많이 실거나 하면) 그만큼 EN회복 속도가 느려지고 대기전력이 적으면 그만큼 EN회복 속도도 빨라진다.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