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핵폭탄의 뉴클리어 밤
By 칼리토의 AOGN - 정신과 시간의 방 | 2013년 4월 11일 |
해당 기사에 관한 썰은 POG 71회에서 다룹니다. 내가 쓴 것만 올린다. 내가 찾았으니까! iPad 작성이라 하이퍼링크가 제대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감사감사. [韓 진출 외국 게임사 악전고투, 왜?] 한 줄 요약 : 왜긴 왜야... 이젠 설명하기도 지쳐. 생략. ['웹접근성'이 뭐길래, 게시판 임시폐쇄 게임사도 등장] 한 줄 요약 : '으어어어 이게 뭐야 몰라 뭐야 그거 무서워 으어어어어?' 저 접근성 강화대책이 갑특한 것도 그렇고, 저것 때문에 그나마도 안 가는 홈페이지를 더 갈 이유도 없어졌고. 뭐 어쩌라고 싶다. [유진룡 장관 "게임심의 전면 민간위탁 시기상조"] 한 줄 요약 : 말만 보면 틀린 말은 아님. 당장 민간으
레드 러셔 라이트판 소감.
By 칼리토의 AOGN - 정신과 시간의 방 | 2013년 1월 22일 |
개인개발자이자 트위터의 지인 분이 만든 iOS 게임. 검색 키워드는 레드 러셔(Red Rusher). 일단 라이트버전 플레이 소감을 짤막하게. - 전체적 분위기는 합격점. 이야기도 느와르의 정석, 복수다! (by 악마사냥꾼 (성완경 분)) - 게임 진행 스타일은 프룻 닌자의 슬래시계보다 리듬액션의 느낌이 훨씬 강함. 특히 미스 시 끊기는 배경음으로 볼 때 확신범. 나의 칼은 리듬을 따라 춤추는, 김성모 식 드립이 생각나지만 그건 그거고, 느낌은 상당히 좋음. 패턴도 슬래시/홀드/홀드 이동/터치의 4종이라 다양하게 접근 가능. - 슬래시, 터치 판정을 제외한 홀드/홀드 이동은 별도의 판정만 보여줄 필요가. 슬래시, 터치 판정과 같은 모션이 처음에 나오지만 그건 판정과는 전
Next 生贄
By 칼리토의 AOGN - 정신과 시간의 방 | 2013년 1월 5일 |
![Next 生贄](https://img.zoomtrend.com/2013/01/05/c0016918_50e6a68c5df26.jpg)
제가 노리는 것에는 대작이고 나발이고 그런 거 없습니다.죽을 각오는 되었는가 / 어서 와, AOGN은 처음이지?
최근 게임 이야기
By 칼리토의 AOGN - 정신과 시간의 방 | 2014년 3월 29일 |
1. 몬헌 4 - 겨우겨우 헌터랭크 70. 미라보 영접이 가능.... 인데 이미 네트워크 플레이로 조져버려서 퀘스트 클리어로 뜸(...)- 일본판에 추가된 원피스 콜라보 퀘스트 대상 몬스터인 빡빌죠와 격라쟌은 라쟌 쪽의 체력이 낮은 상태. 투기장 나누기가 가능하므로 각자 떨어트린 뒤 귀환구슬을 써서 4명이 라쟌부터 다굴치는 게 우선. 그렇지만 둘 다 한쪽으로 가둬놓으면 그떄부터 헬 오브 지옥의 광란 오브 쇼타임- 쌍검 피스톨은 쓰레기라는 평이고. 태도 해적사냥꾼의 혼은 꽤 쓸만한 태도. 제작에 필요한 티켓은 7장. 퀘스트당 1-3장이 나오니 도전만 하면 티켓은 문제가 없는데... 나머지 재료가 격라 뿔이라거나 빡빌 검은피 같은 놈이라 심히 짜증이 솟구친다. 2. 가이스트 크래셔- 내가 이걸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