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게임음악] Legend of Kaizer - 슈퍼로봇대전 UX ver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3년 9월 22일 |
애니메이션 마징카이저 SKL의 삽입곡으로, PV에도 쓰이면서 작품을 대표하는 곡이 되었던 'Legend of Kaiser'를 슈퍼로봇대전 UX에서 어레인지한 BGM. 윙크로스의 합체 이후 마징카이저의 전투신을 장식하게 된다. UX의 오리지널 BGM에서 예전에 포스팅한 '긍지 높은 수호자들'이 최고봉에 있다면, 판권작 BGM에선 이론의 여지없이 이 쪽이 원탑. 어떤 의미로는 원곡보다도 분위기를 더 잘 살리는 끝내주는 BGM으로, 개인적으로는 임팩트의 '신과 악마', D의 'Heat', L의 '라이온'등과 더불어 역대 모든 슈로대를 통틀어서도 판권곡 어레인지 중에서는 상위권에 자리잡아야 마땅하다고 생각할만큼 높게 평가하고 있는 곡이다. 슈로대의 BGM 어레인지가 이후 어떤 방향으로
「슈퍼로봇대전 UX」새로운 전투씬과 게임 시스템
By roness의 잡설방 | 2013년 2월 2일 |
![「슈퍼로봇대전 UX」새로운 전투씬과 게임 시스템](https://img.zoomtrend.com/2013/02/02/f0007947_510bd865c9458.jpg)
UX글을 올리면서 전투씬관련 글은 최대한 안 올릴려고 했는데.. 역시 듀렌달의 대두 머리를 보니 왠지 슬퍼지네요ㅜㅜ 연출 때문에 잠깐 크게 나온 거라고 믿고 싶습니다. 아무튼 역시나 UX는 컷인이 꽤 멋지군요. 단쿠가 노바의 컷인은 PSP 2차 슈로대 Z보다 더 좋아보이네요. 거기에 역시나 이런 컷인을 보면 왠지 모르게 PS3로 3차 슈로대Z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TV 화면으로 판권작의 멋진 컷인이 보고 싶어지네요. 출처는 패미통입니다. 「슈퍼로봇대전 UX」새로운 전투씬과 게임 시스템 ●수많은 전투 씬, 게임 시스템이 판명! 「슈퍼로봇대전」은, 신구 다양한 작품의 로봇이 집결하는 시뮬레이션 RPG. 시리즈 최신작이 되는「슈퍼로봇대전 UX」에서도, 수많은 인기 로봇
[좋아하는 게임음악] 논의 - HEAT UP - 단간론파
By 나인볼의 망상구현 | 2013년 9월 10일 |
그건 틀렸어! 게임 속의 학급재판 중에서 흐르는 BGM. 주로 재판 중 중요한 단서를 잡아 분위기를 반전시키기 시작할 때 나오는 곡으로, 일단 이게 나오기 시작하면 뭔가 한 껀 올린 듯한(...) 느낌을 들게 만드는 리듬이 일품. 여기에서 다음 파트라고 할 수 있는 '논의 - 희망 VS 절망'으로 넘어갈 때의 분위기가 끝내준다. 사실 뒤로 갈수록, 1쿨의 한계 덕에 여러가지로 망테크(;)를 타고 있는 애니판을 보면서 문득 듣고 싶어진 BGM(...)이기도 하고. 키리기리 하나로 버티면서 계속 보기도 슬슬 버거워지는 수준이니 원... 데비서바 2도 그렇고, 단간론파도 그렇고, 분량이 문제다. 분량이...
7/4 (토) 오늘, 플라워링 나이트 2020 진행 중입니다.
By 심유경네 집의 책장 | 2020년 7월 4일 |
○ 관련 : 오는 토요일 열릴 '플라워링 나이트 2020' 의 생방송 페이지가 공개, 정체불명의 스폰서도...?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2020년 7월 4일(토) 오늘 개최 예정인 동방프로젝트 라이브 이벤트인 '플라워링 나이트 2020 (FloweringNight2020)' 조금 전인 15:30 경부터 방송 중계가 시작되었습니다. ZUN씨도 처음부터 함께 하는 모양이시더군요. そろそろ始まりますぜー! 博麗神主 (@korindo) July 4, 2020 (개시 직전을 알리는 칸누시의 트윗) Mr.東方こと上海アリス幻樂団のZUNさん pic.twitter.com/e6VvAhXJQ5— ビートまりお / COOL&CREATE (@beatm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