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캡슐파이터 비공개 테스트
By 섭종된 SD건담캡슐파이터 얼음집 | 2013년 3월 4일 |
소맥이 노리고 그런건지 그냥 랜덤인지 모르겠지만 테스트일정중 하루밖에 참가할수 없는 본인을 당첨시켜주어서 약 두시간동안 체험해 보았습니다. 일단 스테이터스 6각그래프가 사라지면서 스탯이 재조정된게 체감되더군요 종나 종이로보트인 F91이 끝까지 잘 살아남는걸 보면... 대신 전투시 UI의 경우는 확실히 신경쓴건 느껴집니다만 지나치게 자세하게 하려다보니 직관적이직 못합니다 [왜 SP게이지보다 실드게이지가 더 눈에 들어오는가 라던지] 그리고 커스텀파츠의 경우 아직 이렇다할 느낌은 아니지만 데미지증가나 피격감소의 경우는 %수치보다는 고정수치로 하는게 낫다고 보여집니다[랭크마다 차등] 안그럼 결국 스탯이 높은 유닛만 유리해질테니 짤막한 찌듀얼 영상 올려봄니다.
[AC] '페이퍼 보이 (Paper Boy)' 플레이 영상
By 석둘셋넷 | 2012년 6월 30일 |
자전거를 타고 단면서 구독자들에게 신문을 배달하는 게임 입니다. 신무배달원의 애환이 묻어나는 게임 .... 기다렸다가 덤비는 건 무슨 심보인지 ...
[캡파] 턴엑스 소감.
By Grendel's Holic | 2013년 7월 5일 |
분명 이 기체는 근접전에서 큰 위력을 발휘하는 기체입니다. 하지만 전 중거리 파츠로 도배한 뒤 멀리서 원거리전만 하고 있습니다. 우월한 격투 성능은 니가와 플레이로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결론은 개념기체이긴 한데 딱 그것 뿐. 둘 중 하나를 사야 하겠다면 샴블로를 사세요. 팬심이라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체방이 안 좋은 편이라 과도한 근접전은 삼가하시길. 다행히(?) 원거리 무장은 하나하나가 모두 개념이니 저처럼 사용해도 꿀리진 않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