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A5 유저 의견 공모개시
By CL의 오락실 | 2012년 11월 1일 |
원본 출저 : DOA5 플레이어의 의견 공모개시 팀 닌자가 트위터 어카운트를 통해 플레이어의 의견을 공모받고 있습니다. @TeamNINJAStudio (트위터 어카운트입니다) 트위터에 글을 남길때 #doa5_balance 를 붙이고 생각한 것을 마음편히 적는 것 뿐! 이 기술은 너무 세다, 이런 기술 필요하다 등등, 우선은 실제로 무엇을 조정할 것인가를 건사하기 위해서 제1단계라고 하는 듯합니다. 일본과 해외가 전혀 다른 의견이 있는 점 등, 플레이어 자신에게도 새로운 발견이 될 것입니다. 또한 온라인 속도 등의 수정에 대해서는 별도로 함꼐 작업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향후의 개선에 기대!!!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자유로운 유저 의견 반영이라- 격투게임의 밸런스 조정에 아주 좋을 것 같네요
DOA5U 세기말 대전 The Dragon War
By CL의 오락실 | 2013년 12월 3일 |
드래곤 킥으로 무장한 두 전사의 처참한 대전... 이거 룰도 상세히 고민해서 엔조이 룰을 만들어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현재 비주류인 잔리에 대한 재미와 흥미를 이끌어내는 재미난 소재가 아닐까 싶네요 ㅋㅋ
I'm a Fighter - 1 TestTeam 한규환 선수.
By CL의 오락실 | 2012년 12월 16일 |
I'm a Fighter 란 무엇인가??? 소위 말하면 격투게임에는 눈길하나 잘 주지 않는 한국 E스포츠의 현실로 인해. 훌륭한 유저, 가능성 있는 유저에 대한 주목과 소통이 쉽지 않은 현재. DOA5라는 게임에 몸을 담으며 화이팅하는 유저를 직접 혹은 온라인을 통해 만나 인터뷰를 하는 코너입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유저 한 분을 선택하며 인터뷰할 계획입니다. 이번 인터뷰 손님은 여러분이 가장 큰 기대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을 TestTeam 한규환 선수입니다. (인터뷰라기보다는 취재네요 ㅋㅋ) 시작해보겠습니다. 1. 일본까지 먼 원정 고생하셨습니다. 기분이 어떠신가요.?? - 공식으로는 DOA5 첫대회였는데, 해외친구들도 예상하지 못한 (높은) 순위권에 올라가서 일본쪽의 반응도 뜨거
DOA5 해봤는데.
By 無限被害工作事務所 | 2013년 1월 3일 |
마지막으로 해본 DOA가 DC용 DOA2여서... 레이팡 칠촌고 커맨드 조차 기억 안나고 콤보가 뭐였는지도 기억 안나고..아니 애초에 2에서 쓰던게 이어나 질까? 싶고... 그보다 철권에 길들여져서 흐물흐물거리는 캐릭터 보자니 적응이 안되... 레이팡 좀 적당히 빨다가 트로피나 모아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