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PC게임 좀 가져가세요 파는거 아님
By Everything is pointless from a certain perspective. | 2018년 1월 30일 |
![옛날 PC게임 좀 가져가세요 파는거 아님](https://img.zoomtrend.com/2018/01/30/a0009257_5a705d602fab2.jpg)
(아래 문구는 재활용중) 벼룩시장에 올리는 건 도움이 안돼서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시는게 낫지않나해서 올려봅니다. 파는 거 아니고 그냥 드리는 거니까 제발좀 가져가주셍 m(_ _)m strikethru된건 예약/ 또는 이미 드린 게임 서울이고 교대역을 중심으로 10분 정도 이내에 있는 역(선릉~왕십리도 커버 가능) 안에서 만나서 드리면 될듯 (or 보관함인지 뭔지 이용) 올린지 두 달 후에도 글남기시는 분이 계시길래 이번엔 휙 버리지않고 몇달 놔뒀다가 그래도 주인이 안 생기면 버릴 계획입니다....만 뭐 사람마음은 어떻게 바뀔지 모르는 omikron nomad soul anachronox project eden 아래는 한국발매된 버전(?) planescape torme
서울 합정 곰탕집 “합정옥”
By 소인배(小人輩).com | 2019년 5월 6일 |
서울 잠실 롯데월드 “스카이 31 푸드 애비뉴”
By 소인배(小人輩).com | 2021년 12월 10일 |
2018년 한국 영화 시장, [세계 5위]로 상승
By Leafgreen | 2019년 4월 15일 |
출처: 세계 영화 시장 규모. 2018년 411억 달러. 북미 영화(미국 + 캐나다 영화) 시장 규모는 119억 달러로 세계의 29%를 차지합니다. 2018년 세계 게임 시장(콘솔, PC, 모바일)은 1380억 달러(모바일 게임만 710억 달러)였습니다. 영화 시장은 게임 시장의 1/3에도 못미칩니다. 잘 보면, 북미 영화 시장은 계속해서 세계 시장 점유율이 감소하는 추세였습니다. 그러나 2018년에는 북미 영화 시장의 점유율이 올랐습니다. 그 이유는 유럽, 남미의 퇴조입니다. 북미 제외 세계 영화 시장 구성 변화. 남아메리카 영화 시장의 급속한 퇴조(무려 22% 감소)와 유럽 영화 시장의 쇠퇴(3% 감소)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화 시장의 상승으로 메꾼 상황입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도 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