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S] '프로젝트 X 존' 클리어
By Tao's Blog | 2013년 9월 2일 |
![[3DS] '프로젝트 X 존' 클리어](https://img.zoomtrend.com/2013/09/02/a0010149_52234b468998e.jpg)
좀 걸렸지만 클리어 했습니다. 플레이 시간은 '65시간 1분 42초'. 후반으로 갈수록 게임 내, 외적으로 늘어지는 느낌이 커서 천천히 플레이 하게 되더군요......... - '프로젝트 X 존'은 PS2로 발매되었던 게임 회사간의 크로스오버 물 '남코X캡콤'의 후속작이라 할 수 있는 작품으로, 이번에는 '남코', '캡콤'에 '세가'까지 참여를 한 작품입니다. 게임의 실 제작은 '남코X캡콤'이나 '무한의 프론티어 시리즈'를 제작한 '모노리스'가 맡아서 비슷한 느낌의 작품을 만들어 냈습니다. 덕분에 참전 캐릭터 수가 엄청난 수준........ '대략 이런 상황' - 게임 자체는 기본적으로 '남코X캡콤'과 비슷합니다. 기본적인 유닛은 '페어 유닛'으로 두명이 하나의 유닛으로 구성되
[PXZ]프로젝트 크로스존 공략데이터 완성
By G O O D L O G O U T M Y L I F E | 2012년 10월 26일 |
![[PXZ]프로젝트 크로스존 공략데이터 완성](https://img.zoomtrend.com/2012/10/26/e0069479_50895bf3e4d7f.png)
최종화 적 리스트. 게임을 생각없이 만들면 이런 병신같은 적 증원표가 나옵니다. 1주차 깨고 난 뒤의 감상은... 솔직하게 말하자면, '대사 스킵 다 했는데도 100시간이 걸리는 건 어느 동네 상도덕이야' 라는 생각뿐... 솔직히 겜 초반은 참 재밌었는데 20화, 그러니까 딱 중반 넘어가면서부터 짜증이 급격하게 증가하다가, 28화의 적 95기 증원[-_-] 으로 한번 정점을 찍습니다. 그 뒤론 그냥저냥 해탈모드가 되서 증원이 얼마나 쳐나오던 무덤덤해짐... 암튼 공략 다 했으니 보기 편하게 서적화하는 일만 남았네요 -_- 문서 스타일은 거의 다 완성된 상태고, 번역 작업도 끝났으니... 다음주중으로 샵이랑 루리웹, 제 이글루에서 배포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반다이남코 - 프로젝트 크로스 존 심의통과
By ProfJang의 글과 이야기가 있는 곳 | 2013년 4월 18일 |
![반다이남코 - 프로젝트 크로스 존 심의통과](https://img.zoomtrend.com/2013/04/18/c0011402_516e8a701090f.jpg)
가끔 약을 빨때가 있구나! 라지만 아마 DL 게임이겠죠. 문제는 일본판 베이스냐 북미판 베이스냐라는 문제인데. 사실 얼마전 프크존이 북미판 공개를 했는데... 아무튼 작년 게임이라 뭐 감흥은 없지만... 어차피 정발판은 포켓몬 나올때 말곤 살 생각도 없으니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