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게임에서 익숙한 승리의 포즈
By 암흑요정의 숲 2번지 | 2021년 3월 7일 |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에서 승리의 포즈가 익숙한 느낌. 골드 쉽은 존재 자체가 개그. 이미지 출처
우마무스메- 우마뾰이!
By 꿈꾸는드래곤의 레어 | 2022년 6월 25일 |
참으로 오랜 기다림끝에 드디어 국내에 발매한 말딸입니다. 십덕이라면 누구나 기다려봤음직한 유명게임이지요. 카카오에서도 아주 목숨건거마냥 광고 오지게 하기도했고.. 실존 경마를 모티브로 한 우마무스메를 육성시키고 다시 육성시키고 다시 육성시키고...어떻게 프린세스메이커같은거라고도 할수있겠네요. 확실히 육성시킨 애들로 경마내보내서 응원하는 맛이 상당히 쫄깃하네요. 유명세에 비해 별거없는거같으면서도 플레이하면서 무럭무럭 자라는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장난아닙니다. 이런 덕게임에 제일 중요한게 애정이라는거 생각하면 확실히 강력합니다. 플레이에 상당히 시간을 잡아먹고 키울 캐릭이 상당히 많아서 오랫동안 붙잡을수있을거같습니다. 자기전에 잠깐씩 했더니 박신 하나만 키우는데도 3일이나 걸리네요.. 과금은 키
우마무스메 한섭 6월20일 출시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2년 5월 30일 |
우마무스메 한섭 6월20일 출시하니까 적어보는 약파는 이야기. 여러 공략사이트에서 URA시나리오는 득의율과 우정보너스가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어드바이스를 목도하게 될텐데 1200 스탯 한계에 대한 도전 난이도가 시간이 가며 낮아질 수록 중요한건 스킬포인트가 됩니다. 그리고, 스킬포인트를 버는 차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차이는 URA시나리오에 있어서도 레이스 보너스입니다. .. 사이게임즈의 가챠게임의 도시전설 = 개개인 혹은 그룹화되어 쏠림현상이 있는 가챠풀이 존재한다라는 가정을 추종한다면 리세마라때 뜬 SSR이나 3성 말딸은 이후에도 꾸준히 나와줄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할 것이기 때문에 파인모션 스타팅을 다들 노리겠죠. 이와 상관없이 악착같이 가챠석을 모아서 키타산
말딸 레오배 준결승 잡담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8월 27일 |
결승전 절호조의 승부 생각하면 타키온,그라스원더,심볼리루돌프의 3 독점력으로 팀을 꾸리는건 대세가 아니겠지하는 설마하던 편성까지 보이는 레오배 준결승입니다. 저의 오구리 캡은 이번에 제일 중요한 중거리S와 홍염기어를 제외하면 회복기만 4개를 달아둔 vs나이스네이처 사양이라 점심시간 승률은 2승3패 1승4패까지 떨어지더군요. 3승2패를 한판 중 세이운끼리 대도주를 한판은 제가 도주디버프를 가지고 가지 않았기 때문에 대책 없이 진판. 마지막판은 오구리캡의 출발늦음이 그대로 이어졌던 판인데 출발늦음이 걸리면 꼬리올리기까지 발동되는 중반추격스킬을 가히 완비한 오구리캡과 달리 속수무책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완비할려면 서포트카드의 레이스보너스가 풍족해야만 가능한 이야기로 저에게 있어선 그림의 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