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S] 신규 함선 목록을 보면서 느낀 점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1월 15일 |
현재 정식 4개국, 총 10라인의 개발트리가 있지만 슬슬 한계를 느끼고 있는 와중에 들려온 좋은 뉴스입니다만 걱정스러운 점이 좀 많은게... 가장 관심가는 영국 전함트리- 만일 얘들 성능을 지금 워스파이트마냥 짧은 펀치로 도배할 예정이라면 암덩어리 확정입니다 전함 사거리가 짧으면 정말 고통스럽습니다 그냥 전함 대 전함만의 싸움이라면 몇 대 맞으면서 들이댈 수 있겠지만 지금처럼 순양함 다수에 구축도 껴있는 전장에서 전함으로 접근전을 펼치라는건 솔직히 미친짓이에요 화재는 함급이랑 상관없으니 잠시도 쉬지않고 타오르는 불덩어리가 될게 뻔한(...) 그리고 애드미럴급 네임쉽인 후드가 골쉽 후보라는데 후드를 골쉽으로 한다면 비스마르크도 골쉽으로(...) 골쉽 대 골쉽 갑
dev log. 탄막 프로젝트 - '탄막 게임 알고리즘'책을 볼 때 팁팁
By i WANT | 2015년 4월 10일 |
‘게임 매니악스 탄막 게임 알고리즘’은 명작이지만 프로그램 기법 측면에서 보면 그리 뛰어나다고 볼 수는 없다.그래도, 저자인 ‘마츠우라 켄이치로, 츠카사 유키’가 쓴 전작들 (슈팅 게임, 퍼즐 게임)을 보면 나름 실력 및 기법이 변화/발전 했음을 느낄 수 있기는 하다. 지나치게 많은 순환문이나 프로그램의 성능을 저해하는 일부 코드는 가독성을 위해 그렇다고 하고 넘어가더라도, 꼭 집고 넘어가야 할 부분은 상속과 관련된 문제들이다. 상속이 객체지향의 일부분이라 하더라도, 남발하면 유지보수에 있어서 심각한 문제를 초래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책에서는 변수의 값 하나 바꾸는데도 상속으로 해결하고 있다. 상속 남발을 보고 있노라면, 저자가 상속 성애자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든다. 때문에, 이 책을 읽고
도쿄 아키하바라 “코토부키야”
By 소인배(小人輩).com | 2019년 2월 25일 |
[WOT] 리플레이 263 크롬웰 :: 개척지
By 해전, 군함 좋아하세요? | 2014년 9월 16일 |
크롬웰은 장갑이 약해 대부분 전차가 크롬웰에게 위협이 됩니다. 그 중에서 특히 한방 대미지가 큰 전차들에게 취약한데 같은 티어에 속해있는 KV-1s와 KV-2는 크롬웰이 부담스런 전차들입니다. 하핫 일스판이네 개척지 6탑입니다. 역시 곰돌님과 아침 소대 플레이. 2대를 제외하면 모두 6티어로 구성되었네요. KV-1s의 비중이 양팀다 높습니다. 히 헤비라인으로 가봤자 KV-1s가 득실댈테니 얌전히 위쪽길을 택합니다. 저격능선에 자리잡으니 상대 크롬웰이 스팟됩니다. 상대가 저 자리를 포기하지 않는군요. 그럼 고맙죠. 우군의 지원사격도 날아와 크롬웰을 마무리합니다. 4호 구축이 같은 자리에 올라옵니다. 욕심부리다 4호 구축에게 한대 맞았군요. 대미지를 보니 8.8cm포인가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