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라" 실사화를 재추진 하는군요.
By 오늘 난 뭐했나...... | 2017년 11월 28일 |
아키라 실사 영화에 관해서는 정말 온갖 이야기가 나왔습니다만, 사실 좀 걱정이 되는 면들이 더 많았습니다. 워낙에 강렬한 작품이니 탐나는 것은 이해가 됩니다만, 과연 헐리우드의 영화쟁이들이 그 느낌을 어떻게 살릴 것인가에 관해서는 걱정이 되었던 것이죠. 그 문제에 관해서 애매한 결론을 내려 버린 것이 바로 공각기동대 헐리우드판이었으니 말이죠. 이 영화 때문인지는 알 수 없으나 아키라는 몇 번 엎어진 케이스 입니다. 하지만 결국 다시 돌아가네요. 이번에 논의되는 감독은 타이카 와이티티 라는 감독입니다. 토르 : 라그나로크의 감독이기도 하죠. 솔직히 궁금하기는 합니다.
[시카리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By 타누키의 MAGIC-BOX | 2015년 12월 8일 |
그리고 휘말린 에밀리 블런트 하트 오브 씨는 어느정도 오래할 것 같고 맥베스는 멀어서, 기대하지 않고 골랐던 시카리오인데 흔한 액션영화인줄 알았더니 꽤 취향저격 영화 ㅠㅠ)b 클리셰들이 많아서 예상되는 상황에서도 연출이 왕도여서 더 마음에 들었던 것 같고 스토리도 흔들림이 없어 좋았네요. 벌써 관이 별로 없는 상황이지만 액션 영화 이상을 기대하신다면 추천드릴만 합니다. 액션 자체만으로는 요즘 기준으론 좀 아쉬우실 듯도 ㅎㅎ 줌마틱해서 더 좋아하는 에밀리 블런트 속성에 맞는(?) 역할이라 정말 잘 어울렸네요.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공대원들이 헬멧을 가차없이 버리고 전투에 임할 때 우선 쓰고 진입하다 헬멧을 벗고 허리에 장착하는 수칙준수를
포세이큰, 2015
By DID U MISS ME ? | 2020년 8월 18일 |
우리가 뻔할 것을 알면서도 장르 영화를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 이유야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결국엔 크게 두 가지 정도로 정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첫째는 그 뻔함 자체를 즐기는 것. 그러니까 좀 전형적이고 재미없더라도, 그 이후 나올 장르적인 ‘무언가’를 위해 참고 기다릴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둘째, ‘혹시라도’ 뻔할 줄 알았던 그 영화가 알고보니 클리셰 타파를 준비해두고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 때문에. 그러니까 서부영화를 좋아하는 내가 <포세이큰>에 기대하는 것은 별다른 게 아니었던 것이다. 타란티노 마냥 클리셰 타파하면? 엄청 좋지. 근데 딱 봐도 그런 한 방을 준비해둔 영화는 아닌 것처럼 보이지 않은가. 그럼 포기할 건 포기하고 다음 스텝으로 넘어가야지. 서부영
사선에서
By DID U MISS ME ? | 2017년 8월 2일 |
하여간에 BAD-ASS로는 클린트 이스트우드를 따라갈 수가 없다니까. 대통령을 지켜야하는 비밀 수사국 요원과 대통령을 죽이려는 전직 CIA 공작원 출신 지능범 사이의 쫄깃한 대결. 허나 '대통령'이라는 인물의 성격이나 묘사가 부각되지는 않는다. 영화가 던지는 질문인 '대통령을 지키기 위해 당신의 목숨을 내놓을 수 있는가' 역시도, 사실은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해 당신의 모든 걸 걸 수 있는가' 정도의 질문으로 치환된다. 애초에 대통령 따위가 중요한 게 아니다. 단지, 이미 한 번 대통령을 지키는 데에 실패한 주인공이 더 이상의 후회를 만들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인 것이다.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더 말할 것도 없는 최강의 할리우드 마초다. 저 나이에 저토록 멋있는 건, 저 나이에 일선에서 뛰는 비밀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