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판 문명V의 패기
By 코론의 기록보관소 | 2012년 10월 12일 |
1. 스팀 연동 불가 2. 자주 팅김 3. 셧다운제 4. 갈라파고스 멀티 결론 : 지금 지르면 호갱님 결론 2 : 스팀같은 패키지게임 판매 수단을 마련하는건 좋은데 첫 스타트가 좆지않으니...
??? 러시아에서 온 선수들...
By 찻잔속의 여러 이야기들이 들리시나요? | 2018년 2월 25일 |
OAR 남자 하키 시상식서 러시아 국가 합창…IOC 규정 위반 출처 : KBS 뉴스 | 네이버 스포츠 ...분명 푸짜르는 "광대한 우리 모국"을 부른 저 선수들에게 ioc가 뭐라고 하던 영웅대접할게 뻔하다.
Game Developer Magazine 201109 포스트모템 - 문명5
By 박피디의 게임 개발 이야기 | 2012년 9월 26일 |
문명 V 4년전 Jon Shafer 는 7 명의 아티스트와 Mod 가능한 문명 IV 엔진으로 다음 버전을 위한 프로토타이핑 개발을 시작했다. 엔지니어링 입장에서는 문명 V 를 위해 처음부터 새로 엔진을 만들 기회가 생겼다. 아트 입장에서는 좀더 현실감 있는 세계, 자국어로 얘기하는 문명 지도자 씬 등을 만드는 도전꺼리가 생겼다. 잘된 점 1. CLEAR BOUNDARY BETWEEN GAMEPLAY AND ENGINE. 프로젝트에서 가장 주요한 두가지 목표는 새로운 게임플레이(타일별로 유닛 하나, 헥사 도입 등등)과 비주얼 향상이었다. 이를 위해 DirectX 11 를 활용하는 새로운 그래픽 엔진을 개발하기로 했다. 일정대로라면 새로운 엔진은 18개월 후에야 도입할 수 있었기 때문에 새로운
이번달의 지름(문명5확장팩&도돈파치최대왕생ost)
By 에클라이 | 2012년 6월 22일 |
![이번달의 지름(문명5확장팩&도돈파치최대왕생ost)](https://img.zoomtrend.com/2012/06/22/a0040401_4fe3e21ce1f6c.jpg)
덕질을 안하려고 결심한지 어언 1년이지만 온라인 케이브샵이 이번 최대왕생ost를 마지막으로 폐쇄한다고 하기에 CAVE의 열렬한 슈팅빠돌이라 금덕?을 포기하고 결국 최대왕생ost를 질렀습니다. 사실은 도돈파치 맥시멈ost 때문에 최대왕생ost를 질렀지만 게임음악 ost로는 만족하고 있습니다. 특히 맥시멈ost는 편곡이 우왕ㅋ굳ㅋ이라서 케이브덕후인 저로써는 매우 만족에 만족! 다만 왜 맥시멈은 아이퐁으로 안나오니! 왜 윈폰이랑 엑박라이브로만 나와서 ㅠㅠ 최대왕생은 ost가 테크노풍이고 또 게임이 이번에는 덕후노선으로 가버려서 약간 불안했지만 예상외로 ost는 갑이네요 특히 1면,3면 필드 ost는 개인적으로 가장 좋다고 느꼈고 보스 전 ost와 최종보스,진 최종보스는 이전작 대왕생의 느낌도 잘 살려줘서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