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S] 0.5.3 패치(스압)
By 에코노미의 속다른 이야기 | 2016년 2월 20일 |
![[W.o.WS] 0.5.3 패치(스압)](https://img.zoomtrend.com/2016/02/20/a0056931_56c72db67260d.jpg)
워쉽에 0.5.3 패치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워낙에 변경되는 부분이 많아서 공개 테스트에도 참여했었는데 결국 큰 변화없이 처음 계획한대로 스킬 변경 작업 등이 이루어졌군요 스킬 변경점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사격훈련 스킬 관련- 155mm 제한이었던 부분을 139로 대차게 잘라버렸습니다 이로써 그동안 구축함들을 대상으로 주어졌던 버프를 얻어누렸던 순양함들이 제대로 칼을 맞았는데 개인적으로 환영하는 바입니다 구경이 작으면 원체 더 약해야 정상인데 이 무슨 사거리도 길고 장전도 빠르고 불은 잘 나고... 덕분에 주포 구경이 급변하는 7티어 순양함들이 대부분 지뢰 소리를 들었었는데 이 패치로 클리블랜드와 같은 소구경 순양함들이 너프를 제대로 맞아서 그만큼 상향된 기분입
안드로이드 RPG 게임 Battle Gems (AdventureQuest) 비추천 이유
By Ice Cream 시즌 2 | 2016년 8월 26일 |
![안드로이드 RPG 게임 Battle Gems (AdventureQuest) 비추천 이유](https://img.zoomtrend.com/2016/08/26/c0215335_57c0128ed0eb5.png)
이 게임은 비추천 게임으로 바로가기가 없습니다. 이 게임은 퍼즐 RPG 게임입니다. 그 중에서 퍼즐풀이 방식으로 유저의 행동까지 결정하는 타입인 것이죠. 이런 유형의 퍼즐 RPG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전통 RPG 라는 부분을 먼저 이해하는 편이 좋습니다. 정통 RPG 에서는 게임중에 유저에게 어떤 행동을 할것인지에 대해서 항상 물어옵니다. 그 상태에서 게임이 정지되지요. 주로 턴제로 이 부분이 진행되지만 리얼타임이어도 상관은 없습니다. 이것은 비디오 게임의 RPG게임이 보드게임의 TRPG에서 발전한 형태이기 때문에 TRPG의 기본적인 요소를 그대로 가지고 있는 유형에 해당합니다. 정통 RPG에서 유저의 행동은 언제나 유저가 정할수 있기 때문에 불속성 내성 몬스터에게 불마법을 사용하는 일
확밀아건 한밀아건 일밀아건 필요없는 이유
By 괴인 怪人 의 이글루. | 2013년 1월 29일 |
![확밀아건 한밀아건 일밀아건 필요없는 이유](https://img.zoomtrend.com/2013/01/29/e0080266_510633da5d77a.jpeg)
그것은 이스 오리진 때문이지. 이스 1&2 크로니클에 이스 5 & 6 까지 한 몸이시다. 주인공이 세명에 두 명 클리어해야 하나 나온다고? 문제없어. 아돌이 안 나온다고? 문제없어. 스팀판으로 나왔건 영어더빙에 영어텍스토로 나왔건 알게뭐야 ! 팔콤노예들한테 그런 건 전~혀~문제가 안 된다구. 지금 하고 있는 녀석. 대놓고 I love goddess goddess moe !!! 외치는 비범한 뇨자. 자기는 마법 쓰지 못한다고 앵앵거리는데 그 다음 바로 도끼들고 마물 머리를 깨부수는 비범한 뇨자임. 700년 전 이스 침공한 마물들은 무슨 배짱으로 들어간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