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그 2월 1일 - 슈퍼로봇대전 UX 전술지휘 시스템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3년 2월 1일 |
안녕하세요. 우타 아유미 PD입니다. (주: 슈퍼로봇대전 UX 프로듀서) 신 시스템 전술지휘가 발표됐습니다. 이게 저번에 블로그에서 제가 예고한 신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인터미션에서 선택한 캐릭터의 전술지휘 능력이 아군 전원에게 적용되는 겁니다. 이 전술 지휘 항목에 설정 가능한 캐릭터는 한정되어 있지만 그 효과와 종류는 여러가지입니다. 이번에 발표한 예를 들면 모리츠구 레이지 - 방어 스킬 발동 확률 25% 상승 공명 - 플레이어 페이즈에 공격력 10% 상승 & 사이즈차 무효 미나시로 소우시 - 명중율 5% 상승 스메라기 리 노리에가 - 전합 탑재, 회수 시에 회복율 50% 상승 입니다.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능력을 가진 지휘관을 설정하는 것도 좋고
슈퍼로봇대전 V 팩토리 구입 강화파츠 조건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7년 2월 26일 |
이 행동을 하시면 10화 이후 인터미션의 팩토리란 곳에서 구입 가능한 강화파츠 수가 늘어납니다. 11화를 클리어 한다. 11화를 클리어 한다 카트리지,리페어 키트, 프로페런트 탱크를 종류별로 입수 지휘관 레벨 4인 캐릭터를 3명 육성한다 맵 중에 아군 유닛의 HP가 20% 이하로 떨어진다 5기의 로봇의 커스텀 보너스를 습득한다 격투, 명중, 기량의 합계 수치가 600 이상인 파일럿을 육성한다 사격, 명중, 기량의 합계 수치가 600 이상인 파일럿을 육성한다 1번의 전투에서 적에게 15000 이상의 데미지를 준다 10 마스 이상 떨어진 위치에서 적을 공격한다. 통산 습득 Tac{가 10000을 돌파한다 어느 로봇이든 상관없으니 HP와 EN을 10단 개조한다 맵병기로 적을 5기
슈퍼로봇대전 T 일반판 수록 BGM 리스트 일부
By 빌트군의 빌트라테이션 | 2019년 3월 15일 |
홍콩발 정보 전부는 아니고 일부입니다 G건담 Trust You forever 가오가이가 용자왕 탄생 골디언 해머 카우보이 비밥 TANK! 톱을 노려라 FLY HIGH 나데시코 블랙사레나 3 GO! 에스테바리스 겟타 HEAT 마징가 마징가 Z 인피니티 ver 출격 캡틴 하록 우리들의 출항 (SSX OP) 레이어스 양보할 수 없는 소원 건X소드 GUN X SWORD (OP) Dann of THURSDAY 후기 테라다야 BGM이 짜다!! 끝
슈로대는 그냥 NEO처럼 격투 사격 구분을 없애줬으면 좋겠지 말입니다
By Indigo Blue | 2012년 4월 16일 |
말 그대로 격투 사격 합쳐서 공격력 스테이터스로 바꿨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G제네처럼 격투 사격 스테이터스가 대미지가 아니라 명중률에 영향을 주게 하던가… 데스티니 건담의 풀 웨폰 컴비네이션, 더블오계의 트란잠, 뉴건담의 연속공격 등 격투 사격 혼합계 연출도 있고, 사실 슈퍼로봇계열의 방출계 필살기는 이게 대체 왜 격투인지 모르겠는 부분도 있고 해서, 점점 연출적으로 격투 사격의 구분도 의미가 없어지는데다, 제타나 빅오, 휴대용에선 테카맨 블레이드처럼 격투랑 사격이 섞여있는 놈들은 육성도 분할해서 해야하니 미묘하기도 하구요. 아스란처럼 스테이터스는 사격이 더 높은데 기체는 순수 격투계 기체인 놈들도 있고 (이건 사실 리얼계에선 자주 있는 일이긴 합니다만;), 최종기에 맞춰서 스테이터스 육성해줬더니 이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