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 게일 온라인 6화,우마무스메 9화,식극의 소마 3기 7화
By RedComet의 붉은 기지 | 2018년 5월 22일 |
1.건 게일 온라인 6화 뭐야 잘생겼잖아? 본격적인 전개가 된 건 게일 온라인 6화! 목표는 휘토를 물리치는것! 소아온 생존자같은게 아니라 그냥 태생부터가 미쳐있던 녀석인데 소아온에 참가 못해서 더 미쳐버린 케이스군요... 렌과의 만남에서는 그냥 좀 특이한 자기중심적인 녀석이라는 인상뿐이였는데 이런 싸이코일줄 누가 알았겠습니까..ㄷㄷ 2.우마무스메 9화 다 좋은데 개그센스가 너무 00년대네요... 드디어 정신차린 우마무스메 9화! 스페짱은 스페짱대로 스즈카는 스즈카대로 언제까지 이렇게 낮은 텐션을 보이나했는데 이번화로 다행히 정상화되었군요 답은 역시 합숙이다 뭐 그건 그렇고 이 작품은 캐릭터들의 개성도 괜찮고 전개도 무난한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개그센스군요 이 작품이 개그요소
15.9.12 애니감상
By 벨제브브의 惡魔召喚典書 | 2015년 9월 12일 |
1. 학교생활! 10화역시나 보면서 매우 만족스러웠지만 동시에 좀 아깝던 화. 무슨 소리냐면 중간에 대충 4~7화 정도는 훨씬 더 압축할 수 있었을텐데 1쿨 시스템에 맞춰서 움직이다보니 제작진이 자신들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한 듯. 지난 9화, 그리고 이번 10화로 이어지는 흐름은 아주 좋았고 10화의 연출도 매끄러웠는데(약간 아쉬운 기분이 있긴 했지만) 그에 비해서 중간이 영 좀 지루했단 말이지. 어쨌거나 메구네의 이빨 이쁘게 잘 나와서 그건 괜찮고...아 근데 그건 있습니다. 지나치게 동글동글한 캐릭터 디자인을 취하다 보니까 쿠루미가 괴로워서 비명을 지르고 몸을 비틀고 할 때 처절함이 좀 덜 느껴짐. 애초에 묘사 자체를 썩 디테일하게 하진 않는데(애초에 학교 생활 TVA는 전체적으로 연출이 꽤 드
말딸 포지션 센스, 주목 받는 댄서 스킬 이야기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2년 8월 26일 |
일섭,한섭 사건사고 이슈들은 적을 틈을 안주게 스케일이 커져 있는 상태고 이건 전에부터 적어두던 글이니 일단 올립니다. . 포지션 센스와 주목 받는 댄서는 레인이동속도업 스킬입니다. 초창기 데이타 기반으로 분석을 할때는 표기상으로는 포지션 센스는 3초간 0.025 m/s , 주목 받는 댄서는 3초간 0.035 m/s로 일반적인 목표속도업 스킬이 0.15~0.45 m/s로 10배 이상 낮은 수치이기 때문에 매우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던게 사실입니다. 다만 시간이 한참 지나 레인 이동시 목표속도 상승상태를 명백하게 추론할 수 있는 상황까지 이르게 되면서 밝혀지는 부분이 생겼죠. 레인 이동시 목표속도는 0.0002 × 파워 스탯 ^ 0.5m/s 만큼 증가한다.
말딸 2.0 이후 첫 챔피언스 미팅 예선 잡담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2년 3월 22일 |
소문,예측에 비해 도주가 많이 강한게 아닌가 싶은 말딸 2.0의 첫 챔피언스 미팅입니다. 기본적으로 클라이막스 신시나리오에서만 입수가능한 일번성 레어 스킬은 체력회복 420(350*25승이상 보너스)이 달려 있는 속업,가속업,HP회복이라는 사기성 스킬이라 아오하루배에서 만든 대부분의 도주 캐릭터는 새로 깍는 캐릭터를 못 이깁니다. 그리고, 지금 스킬사용 표시가 안되는 문제가 있어서 확언은 못합니다만 도주의 경우 장거리 S가 아닐 경우 슈퍼크릭의 고유기를 계승할 할만하네요. 장거리 S가 아니면 아무래도 중반에 2~3등을 하게 되는데 이때 말딸 2.0이 되면서 회복량이 350으로 상향된 퓨리티 오브 하트 고유기 발동 조건이 성립됩니다. 경기장 특성상 막판 오르막길때문에 목표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