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13 베르서스가 FF15으로 타이틀 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건강해지길 바라는 더스크 하우스 | 2013년 6월 12일 |
![FF13 베르서스가 FF15으로 타이틀 변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https://img.zoomtrend.com/2013/06/12/c0109099_51b7c15c16e8a.jpg)
1:名無しさん必死だな:2013/06/11(火) 11:16:45.57 ID:6NqTV8i60진짜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보면서 나도 저 장면엔 뿜었지 13이 갑자기 15가 되는 마술 ㅋ 2:名無しさん必死だな:2013/06/11(火) 11:16:59.84 ID:ZFkzyFrUT소스는 컨퍼런스3:名無しさん必死だな:2013/06/11(火) 11:17:07.40 ID:aB1jorMf0신게임 떳네(흰자위) 4:名無しさん必死だな:2013/06/11(火) 11:17:08.90 ID:Fv0a54pc0베르서스으으으으으으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10:名無しさん必死だな:2013/06/11(火) 11:17:42.48 ID:/3TQi3iR0아무리 그래도 이건 폭소했닼ㅋㅋ14:名無しさん必死だな:2013/06/11(
이도라, 마시로위치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8년 11월 25일 |
이도라 판타시스타 사가 실제 플레이 영상의 12:55에서 시연한 10연 가챠의 결과물을 보면 가챠는 캐릭터와 무기 (웨폰심볼) 그리고 예장 (소울심볼)의 3종 혼합 가챠로 보입니다. 2종 혼합인 페그오 이후로 3종 혼합 가챠를 전면에 내새웠던 게임들을 보면 대표적으로 천화백검이나 근래의 드라갈리아 로스트같은게 있겠네요. 문제는 천화백검이나 드라가리는 상당히 탄탄한 기획으로 나왔음에도 가챠의 아웃풋에 따른 게임 난이도의 문제 및 게임 자유도의 제한으로 인해 상당히 강한 반발에 봉착했고 외연 확장의 한계가 상당히 빠르게 찾아온 게임들입니다. 이제 서비스시작 이틀남았습니다만 어지간해선 이도라도 비슷한 행보를 걸을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한마디 더 하자면 다른데서 부분부분 공개했던 경우들과 달리
마시로 위치 간단 감상 #2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18년 11월 2일 |
이 쪽으로 피드백이 있었는지 GO버튼으로 와리가리하는 횟수가 적당하게 줄어들었네요. 2-1의 상황까지는 파악할 수 없지만 일단 GO버튼이 풀리면 다시 GO버튼을 누르면 입장이 가능한 수준. 어지간하면 굳이 수동으로 이동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게임설정 옵션에서 캐릭터표현 수는 최저로 해도 무방, 그래픽수준은 꼭 상급으로 설정하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색감이 꽤나 틀려지는데 이게 평이 좋기 힘든 두번째 에리어의 그... 파스텔을 넘어 형광에 가까운 색감에서 그럭저럭 눈의 부담이 줄어드는 방향으로 개선되더군요. 처음부터 위치로 플레이하면 10장의 카드를 특기스탯인 마법공격 카드로만 채울 수 있기 때문에 진행이 빠릅니다. 위치던 클레릭이던 레이븐이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