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물건너 폰겜 예정작 잡담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2년 4월 12일 |
1.캐러밴 스토리 마법학원 > 캐러밴 스토리 마법학원는 에이밍(Aiming)의 멀티 플랫폼 MMORRG인 캐러밴 스토리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하얀고양이프로젝트가 연상되는 액션RPG입니다. 원작인 캐러밴 스토리는 한국같이 MMORPG는 PC로 하는 국가에선 애매모호하기 짝이 없는 사양의 3D MMORPG입니다만 모바일에서 멀쩡하게 돌아가는 몇안되는 MMORPG라는 강점이 먹히면서 아시아권의 글로벌 서버가 나름대로 흥행하는데 성공을 한 작품입니다. 그러한 원작의 성공에 힘입어 원작을 더욱 홍보하기 위해 나오는 작품인만큼 캐릭터 디자인 의도부터 타겟연령층도 더욱 낮아진게 보입니다. 액션RPG의 조작은 하얀고양이프로젝트와 대동소이하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강조하는 부분이 일치하고 있
밀리시타 글섭 1주년 유니온 이벤트 마지막날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0년 7월 11일 |
드디어 11시간 반이 남았다. 이제 밥 먹고 유니온 치고 밥 먹고 유니온만 치면 된다~ 알 사람은 다 알겠지만 너무나도 널널하게 달리고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원래 계획대로 재화 수급하는 방향이면 모르겠는데 맘가짐이 종합랭킹 인1000은 아마 무리일듯. p.s: 많은 이들의 우려(?) 속에 7억 보상은 새벽녘에 달성.
딥 인새니티,마고열 폰겜 잡담
By 기록하고픈 잡담 | 2021년 9월 19일 |
스쿠에니의 딥 인새니티 어사일럼은 만화,애니,게임을 동시에 전개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미 만화는 연재 중이고 TVA인 애니와 발 맞춰 게임의 정식 서비스 개시가 10월 14일로 예정되었네요. 스팀판도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만 나중의 일로 보여집니다. 동시 전개 작품의 공통된 약점은 자본의 한계로 타협하는 부분이겠죠. 일단 적들이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이 게임 혹은 게임 속 캐릭터의 인지도가 니어 시리즈 정도라면 회색과 형광 투컬러로 구성된 싸구려 잡몹이라도 어지간해서는 딱히 상관이 없을 겁니다. 그러나, 맨바닥에서부터 스타트인 신생IP는 적들도 평가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너무 저사양에 초점을 맞춘듯한 암전 뒤 필
발키리 아나토미아 2주년 생방송 결정. 2년차인데 첫 공식 생방송 ㅋㅋㅋㅋㅋ
By 이글루스 망해서 구글로 이사했습니다 | 2018년 5월 3일 |
4월28일로 2주년을 맞이한 발키리 아나토미아. 처음으로 스퀘어에닉스 공식 생방송. 지금까지는 도쿄게임쇼, 전격 온라인 생방하는데 꼽사리 끼어서 했음ㅋㅋㅋㅋㅋ 스쿠에니 부스도 아니고 전격부스에서 했다. 스쿠에니가 내다 버린 자식ㅠㅠㅠㅠ 드디어 친자인정해줌 2년 지나서 최초로 공식생방하는건 도대체 뭐냐ㅋ 이제부터 힘 좀 써주겠다 이건가??? 좆망겜 좀 신규유입 좀 늘립시다. (완전히 고인물겜...) 안그래도 요즘 신규유입 이벤트 하더라. 지난 2년간의 생방. 1. [TGS 2016] 발키리 아나토미아 중대발표, 이후 이벤트 스케줄 2. 도쿄게임쇼 2017. 전격생방. 3. 전격 온라인 생방송 정보. 카와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