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 셀세타 수해 오프닝 공개
By 조훈 블로그 | 2012년 7월 7일 |
디지털릭한 뉴에이지 음악은 여전합니다. 과거 오리지널 밴드 사운드를 생각하면 많이 아쉽지만. 성우 이름들이 나오는데 게임에 도입될지는 다소 의문이네요. 드라마 시디에 그칠 것인가. 솔직한 말로 기대반 걱정반인데 그 이유가 사실 삽화에 있어 부끄럽습니다. 7편의 경우도 발매 당시 엄청난 수정을 거치긴 했지만, 그것을 두고 말함이 아니라 최근 팔콤의 행보(주로 영웅전설)가 마치 소위 오타쿠 필수 요소라 불리는 인기의 요소들을 끌어다 쓰는 느낌이 강해진 것은 예전부터 말이 많았던지라. 게임성에 대해서는 나이가 들수록 오히려 크게 관심이 없어져 가는데, 광고 영상이 처음 공개 됐을때 '이게 Vita그래픽이라고?'라면서 말이 많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러나 엔진을 끌어다 쓴 것은 6편 때부터 그랬고, 제
서클 아쿠아스타일 갱신, PSVITA판 더블포커스 정보 추가, PV 공개 등
By 심유경네 집의 책장 | 2015년 11월 8일 |
○ 관련 : 서클 아쿠아스타일의 2015-2016 새 라인업 정보 공개! 에… 심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인 11월 6일 밤11경쯤에 서클 아쿠아스타일의 생방송이 있었습니다. 그때 더블포커스에 대한 이런저런 내용들이 나왔었는데, 아쉽지만 그때 다른 것을 하고 있다가 방송을 놓치고 말았군요..; 대신 오늘 서클측으로 올라온 관련 정보 갱신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을 참고해 주세요. - 서클 아쿠아스타일 AQUASTYLE 측의 안내 公式サイト更新しました、ダブルフォーカスのティザーサイトプレオープン。
https://t.co/xYyKBQaQGi— AQUASTYLE (@_AQUASTYLE) 2015년 11월 7일 "공식 사이트 갱
토귀전 체험판 1.01 소감
By FENRIR FAR EAST BRANCH | 2013년 5월 9일 |
1.훌륭하게 성장하고 있다. 2.가장 돋보이는 부분은 기력 소비량의 조정이다.첫번째 체험판은 답답할 정도로 기력 소비가 빨랐다.기력 소비의 개념이 아예 없는 소울 새크리파이스를 많이 하느라 상대적으로 그렇게 느껴지는게 아닌가 싶어서몬스터 헌터와 갓이터도 돌려봤는데...역시 토귀전 1차 체험판이 문제였다.기력 소비량이 조정된 것만으로도 게임 플레이가 쾌적해지고 사냥 스피드가 빨라졌다. 3.제작진의 개선 노력은 간판 오니 '고우엔마'의 밸런스 조정에서도 드러난다.최초의 고우엔마는 덩치 큰 놈이 이족보행을 하는데 피격판정이 발꿈치에만 있는 황당한 녀석이었다.허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피격판정이 늘어난데다 묘하게 공격력이 강해졌기에짜증 요소는 줄어들었으면서도 난이도는 높아져 제법 즐거운 전투를 펼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