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환경에서의 카메라 로테이션 참조
By 후들후들 | 2016년 11월 14일 |
Unity3d는 PlayerSetting에서 Virtual Reality Supported 옵션을 켜주면 별다른 조치없이 자동으로 카메라에 HMD의 위치와 방향같은 트래킹 정보가 적용됩니다. 만약 이러한 카메라의 움직임과는 별도로 HMD의 위치나 방향을 알고 싶은 경우는 InputTracking.GetLocalPosition과 InputTracking.GetLocalRotation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함수의 인자로 들어가는 VRNode는 머리나 눈과 같은 부위를 의미합니다. 아마 VRNode.Head를 주로 이용하게 될 듯 합니다. Quaternion qDir = InputTracking.GetLocalRotation(VRNode.Head); dir = qDir * Vector3.for
"어쌔신 크리드" 스틸컷입니다.
By 오늘 난 뭐했나...... | 2016년 2월 4일 |
!["어쌔신 크리드" 스틸컷입니다.](https://img.zoomtrend.com/2016/02/04/d0014374_5689b6023d84b.jpg)
그렇습니다. 이 영화도 드디어 나올 때가 되어가고 있죠. 현대와 과거를 오가는 식이다 보니, 아무래도 최근작 게임이 좀 생각나기는 하네요.
[경고&에러 대응] `UnityEditor.EditorWindow.title' is obsolete
By 개발자 SPRING | 2018년 8월 19일 |
title = "CustomWindow "; -> #if UNITY_4_3 || UNITY_4_5 || UNITY_4_6 || UNITY_5_0 title = "CustomWindow "; #else titleContent = new GUIContent("CustomWindow "); #end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