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XX탄핵

포스트: 1
Tags

Posts

1 post
국민에게 대놓고 선전포고한 미치광이 대통령

국민에게 대놓고 선전포고한 미치광이 대통령

1979.12.12 군사반란이 터진지 45년 뒤엔 2024년 12월 12일 어제 윤석열의 대국민 담화에서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자진 사퇴는 커녕, 마지막까지 국민 여러분과 싸울 것. 즉, 끝까지 반성없이 국민에게 대놓고 선전포고를 한 것! 8년 전 이맘 때, 박근혜도 자신과 최순실의 국정농단 사태로 탄핵되기 전 대국민 담화에서 내가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롭다는 궤변이긴 했지만 형식적이라도 사과라도 했지, 이놈은 이미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가 다 날아가고 목에 칼이 들어온 상태에도 파렴치한 망언이나 벌이고... 이로써 윤석열은 대한민국 역사상 최악의 인간말종이자 사이코패스임을 스스로 시인. 그래 맘껏 떠드세요. 윤석열 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