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담화

포스트: 2
Tags

Posts

2 posts
국민에게 대놓고 선전포고한 미치광이 대통령

국민에게 대놓고 선전포고한 미치광이 대통령

1979.12.12 군사반란이 터진지 45년 뒤엔 2024년 12월 12일 어제 윤석열의 대국민 담화에서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자진 사퇴는 커녕, 마지막까지 국민 여러분과 싸울 것. 즉, 끝까지 반성없이 국민에게 대놓고 선전포고를 한 것! 8년 전 이맘 때, 박근혜도 자신과 최순실의 국정농단 사태로 탄핵되기 전 대국민 담화에서 내가 이러려고 대통령 했나 자괴감 들고 괴롭다는 궤변이긴 했지만 형식적이라도 사과라도 했지, 이놈은 이미 자신에게 주어진 기회가 다 날아가고 목에 칼이 들어온 상태에도 파렴치한 망언이나 벌이고... 이로써 윤석열은 대한민국 역사상 최악의 인간말종이자 사이코패스임을 스스로 시인. 그래 맘껏 떠드세요. 윤석열 씨.......

윤석열 대통령 대국민 담화 선관위가 비상 계염령 발표 이유?(ft. 여야 양당 반응)

윤석열 대통령 대국민 담화 선관위가 비상 계염령 발표 이유?(ft. 여야 양당 반응)

부전공하는 청년|2024년 12월 12일|스포츠

24년 12월 12일 조금전 윤석열 대통령이 또 한 번 대국민 담화(사과?)를 발표했습니다. 그 내용이 꾀나 길어서 주요 쟁점을 몇가지 정리해봤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대국민 담화 도대체 왜 비상계엄을 발표했는가? 가장 궁금한건 역시 왜 비상계엄령을 발표했는지 여부였습니다. 이에대해서 몇가지 입장을 내놨습니다. 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 전산시스템 보안 문제 이번 비상계엄령 이후 이슈가된것은 계엄군이 너무나 자연스럽고 준비된것 처럼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했다는 사실입니다. 이에 대해서 윤 대통령은 지난 4월 10일 총선에서 여당의 기록적 참패 이후 선거 데이터 조작 가능성을 거론하며, 비상계엄 발동의 이유 중 하나로 들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