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루완치
포스트: 1
Posts
1 post
치루수술 후기 35일차...완치 판정?
치루 수술한지 35일이 지났네요... 세톤 떨어지고 2주 차... 병원 진료 받으러 갔더니 잘 아물고 있다고.... 방심한 사이에 손가락으로 푹..윽... 병원 더이상 안와도 된다고 ㅠㅠ 참 길었습니다... 설마 이러고 또 재발하는건 아니겠지... 치루수술 하고 좋은 점도 있었는데.. 술을 안마시고 운동을 해서 그런가.. 공복 혈당이 훅 줄었네요 ㅋㅋ 126 아래로 떨어지다니..... 하지만 도넛방석을 오래 써서 그런지 다시 허리디스크가.... 왼쪽 엉치가 미친듯이 아프네요.. 똥꼬가 괜찮으니 허리가 문제네요... 이놈의 나약한 몸뚱아리...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