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23 posts위즈더마 올 어바웃 앰플 & 올 더 라스트캡슐로 가을철 스킨케어하기
요즘 계절이 바뀌어서 그런지 부쩍 피부의 건조함이 느껴지더라구요 환절기에는 감기에 잘 걸리듯 피부도 변화하는 날씨, 공기 등의 외부 요인에 자극을 받고 약해지기도 하는 듯해요. 지난여름에는 귀찮아서 가볍게 토너 정도만 바르곤 했는데 이제는 충분한 수분 충전을 위해 제대로 된 케어가 필요함을 느껴요 일반적인 스킨 로션만으로는 부족하단 생각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줄 수 있는 괜찮은 수분앰플을 찾다가 알게 된 제품! 위즈더마 올어바웃앰플이에요 미백과 주름 개선까지 도와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인데요, 신기하게도 히알루론산을 직접 섞어서 쓰는 DIY 화장품이더라구요 병 오른쪽에 보면 푸른색 주사기 모양 비슷한 통이 보.......

스킨케어 위즈더마 올어바웃앰플 & 올더라스트캡슐
스킨케어 위즈더마 건조함을 딱 마주하는 계절 가을! 그렇기 때문에 수분이 초크초크한 기초라인을 더 많이 사용하게 되는 것 같다. 내가 요즘 매일 밤 수분 충전을 하고 있는 토너와 앰플이 있는데 바로 요고!! 위즈더마 스킨 이즈 올 더 라스트캡슐 그리고 올 어바웃 앰플 두가지 열어보면 이런 용기를 만날 수 있는데 뭔가 처음 받은 느낌은 피부에 즉각적인 처방을 해줄 수 있을 것만 같았달까~ 토너도 너무 신기하게 캡슐이 가득 들어가 있는 모습을 하고 있어서 진짜 계속 흔들어 보았었다는 거 ^^: 보고 계시는 건 기포가 아니라 바로 오일캡슐이 가득 차 있는 모습이랍니다 유리 용기가 아니어서 비교적 가볍고 굉장히 단단한 용기에 담.......
렉스마크 E260dn 프린터에서 토너 인식불가 문제 발생
예전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는 렉스마크 E260dn 레이저 프린터가 갑자기 토너 경고등이 켜지면서 인쇄가 되지 않았다. 공유기를 통해 내부 네트워크로 연결해서 사용중인데, 웹브라우저로 프린터 IP주소에 접속해서 상태를 확인해 보니 토너 카트리지의 상태가 "불명(unknown)"이다. 얼마전에 사용할 때 60% 정도 토너가 남아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뭔가 이상하다. 토너 카트리지를 분리해서 이리저리 흔들고 다시 장착해 보았다. 여전히 먹통. 프린터를 껐다가 켜 보아도 상태는 똑같다. 혹시 토너 상태를 확인하는 부분에 접촉이 안 좋아서 카트리지 자체가 인식불가 상태로 된 것은 아닌가 싶어서, 토너 카트리지를 다시 빼서 밑면 한쪽 구석에 노출된 작은 녹색 PCB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