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구입
포스트: 5
Posts
5 posts
차를 샀습니다
기아의 레이 입니다, 경차죠. 선택한 이유는 가격 때문입니다. 2017년형 (2018년 개정판이 아닙니다) 기본형을 100만원 정도 싸게 샀습니다. 디자인 때문에 조금 고민했는데 영업 사원이 3년 정도 타고 바꿀꺼라면 2018년형을 사서 중고가를 많이 받는게 유리하지만 5년 이상 탄다면 2017년형을 골라 세일을 많이 받는게 유리하다 말하더군요. 2017년형도 디자인이 나쁘지 않고 (사진보다 실물이 더 낫더군요 레이는) 2018년형의 경우 디자인 이외에 큰 변화는 없고, 가격적 메리트가 백만원에 달한다면 충분히 납득할 수 있는 선택이라 생각되어 골랐습니다. 차량도 계약 후 일주일이 되지 않아 도착했고요. 전반적으로 상태에 문제도 없었습니다. 영업사원의 재량으로 3M 선팅과, 7만원의 추가 부담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