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2 posts
서울주택도시공사가 공공부문 최초 글로벌스탠더드 인권경영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인권 경영 체계 구축 및 고도화 노력을 인정받아 글로벌스탠더드 인권경영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 공공부문 첫 ‘글로벌스탠더드 인권경영대상’ 수상 서울주택도시공사는 21일 한국경영인증원(KMR)이 주최하는 ‘제23회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에서 ‘인권경영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한국경영인증원은 이에스지(ESG), 온실가스, ISO(국제표준화기구) 인증 분야 국내 대표 인증·평가 기관으로 2002년부터 매년 그린 경영, 안전 경영, 투명 경영 등 12개 영역에서 경영 시스템과 수행 실적이 탁월한 기업들을 발굴해 시상하고 있습니다. SH공사, 21일 한국경영인증원 주최 ‘제23회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서울주택도시공사, 2년 연속 인권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서울주택도시공사가 2년 연속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우리공사의 인권경영 체계 구축, 인권존중문화 확산 노력이 인정받은 덕분입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가 이해관계자 맞춤형 인권경영 체계 구축 및 인권존중문화 확산 등의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경영인증원(KMR)으로부터 2년 연속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습니다.‘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은 인권경영 전문 평가 기관인 한국경영인증원이 기관의 국제사회 인권경영 요구사항 이행여부를 객관적으로 심사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서울주택도시공사는 지난 2023년 최초로 ‘인권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인권경영위원회를 ESG 경영위원회로 확대.......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