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님들
포스트: 2
Posts
2 postsALO 팬츠 사이즈 골라줘요! 도와줘요!(스몰vs엑스스몰)
알로 드디어 다 도착했습니당... 블프, 사이버먼데이 어쩌고 덩덩... 세번이나 주문 ㅋㅋㅋㅋㅋㅋ 근데 트라우저팬츠 하나는 보내야할듯해요 골라주세요. 네이비 XS / 네이비 S 엑스스몰은 딱! 맞고요 스몰은 살짝 루즈핏이에요. 이 트라우즈 팬츠가 어떻게 입는게 예쁜건지 당최 모르겠어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당신의 선택은?! (그냥 물어보면되지 진짜 정성이다 ㅋㅋ) 네이비 XS 롱버젼 뱃살튀어나오거나 그정도는 아니고 딱 쫄리는 정도 요런핏 ! 불편하진않고 딱! 맞아요 네이비 S 롱버젼 스몰도.. 롱버젼 길이는 딱 좋아요... 그리고 얘는 입으면 좀 낙낙한 느낌? 보시면 허리, 골반 부분이 살짝떠요 스몰입니다!' 엑스스몰 비해 확.......
![[2024 마이 블로그 리포트] 데이터로 찾아보는 내 블로그 마을](https://img.zoomtrend.com/2024/12/12/3cd705c0-1b5c-5613-85fb-bdcf4383c0f5.png)
[2024 마이 블로그 리포트] 데이터로 찾아보는 내 블로그 마을
올해도 함께해 주신 이웃님들께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