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Posts
2845 posts
아이유 콘서트 후기 - 날 울린 두 번째 콘서트 (2012/06/02)
어제인 6월 2일, 아이유의 첫 단독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어제 갔다오자마자 후기를 쓰지 않은 것은 아이유의 부탁을 지키는 것이 팬으로서의 의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 부탁이라 함은 우리 지은양이 '오늘 콘서트에 있었던 두 가지 일은 일요일 서울 콘서트 끝날때까지 후기에 적지 말아주세요' 라고 했거든요. 근데 그것 땜에 후기를 두 번 쓸 수도 없고...ㅎㅎㅎ 그래서 지금 씁니다. 오늘 열리는 일요일 콘서트는 오후 5시 시작이므로 오후 8시경 끝날 것이고 이 포스트를 올릴 쯤에는 그 두 가지가 이미 지나간 후일테니까 말이죠.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아이폰용 앱을 이용해서 아이패드에서 했습니다. 터치하기 좋으려고 말이죠. 순식간에 없어져가는 좌석들 사이에서 운좋게 1층 R석을 예매할 수 있었습니다 ㅠㅠ

어제 여수엑스포 재팬 애니매이션 스테이지 갔다옴
한줄정리 : 우와 시X 내가 잼프를 실제로 봤어 ㅋㅋㅋㅋㅋㅋ 우왘ㅋㅋ 어제 간건데 여수쪽에서 1박 2일해서...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지금은 여수에서 용산가는 KTX안. 와이파이 됨 올레!ㅋ 현재 오후 4시 반 정도... 애니매이션 스테이지까지 2시간 불꽃놀이까지 4시간 빅오쇼까지 거의 6시간 남았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 그리고 현재... 애니매이션 스테이지 시작하기 30분전인 6시경 진짜 사람이 많긴 많네요 ;; 그리고 첫무대! DJ KAYA라는 분인데... 저는 어제(이 애니매이션 스테이지)에 처음으로 들었습니다. 그런데 구글링 해보니까 나름... 이 아니라 많이 유명한
지금까지 디아블로 플레이기
집에서 쉬는 틈틈이 서버가 허락하는 限 달려온 결과 수도승 51랩, 악사 38랩을 만들었다. 지금까지의 플레이 후기 수도승1) 보통 난이도 : 완전 무난함 걍 붙어서 싸워도 큰탈 없음. 솔플도 파플도 만사 ㅇㅋ 팀원은 죽도라도 난 끝까지 살아남음 모든 몹과 보스까지 다이다이 맞짱가능. 단지 독장판 정도 조심, 각종장비 구매 필요 없음. 먹는걸로 걍 살수 있음. 2) 악몽난이도 : 슬슬 각종 파란몹 노란몹 압박이 옴. 독장판 불장판 비전파수기 체인 등등등. 그래도 전체적으로 무난함, 공격무기 + 보석정도만 구매, 파플보다 솔플이 조금 더 수월?(나혼자만 산다는 일념하에 도망가도 되니까 ㅋ) 그래도 크게 차이 없는듯도 함. 단지 보통난이도 때처럼 무작정 붙어서 싸우면 안됨 약간의 컨트럴 필요. 3) 지옥

Grey's Anatomy S08E24 파이널 시청후기
*************** 24화 스포 대박 포함되어 있어요! 스포 주의!!! ***************** 1. 진짜.... 폭풍 눈물 흘렸어요 사정상 파이널 에피를 핸드폰에 넣어서 이동하는 중이랑 카페에 앉아서 시청했는데 그 때는 집중을 못했거든요 그런데 자막 만들다가 이 장면 나올 때 정말.. 꺼억꺼억 울었어요 ㅠㅠㅠㅠㅠ 그아 보면 정말 슬픈 장면이 나오는데 그럴 때 자막 만들면 그 슬픔이 몇 배로 실감나거든요 대사 하나 하나의 의미를 다 따져가면서 그걸 또 우리말로 바꾸면 더 실감이 나니까 자막 만드는 일을 음식을 하나하나 꼼꼼히 씹어서 삼켜 소화시키는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슬픈 장면은 더 심하죠 ㅠㅠ 특히 슬론이 사랑한다고 말하고 나서 미래 모습 이야기할 때 ㅠㅠㅠㅠ 우리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