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Tags

Posts

2845 posts
아이유 콘서트 후기 - 날 울린 두 번째 콘서트 (2012/06/02)

아이유 콘서트 후기 - 날 울린 두 번째 콘서트 (2012/06/02)

어제인 6월 2일, 아이유의 첫 단독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어제 갔다오자마자 후기를 쓰지 않은 것은 아이유의 부탁을 지키는 것이 팬으로서의 의무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 부탁이라 함은 우리 지은양이 '오늘 콘서트에 있었던 두 가지 일은 일요일 서울 콘서트 끝날때까지 후기에 적지 말아주세요' 라고 했거든요. 근데 그것 땜에 후기를 두 번 쓸 수도 없고...ㅎㅎㅎ 그래서 지금 씁니다. 오늘 열리는 일요일 콘서트는 오후 5시 시작이므로 오후 8시경 끝날 것이고 이 포스트를 올릴 쯤에는 그 두 가지가 이미 지나간 후일테니까 말이죠.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아이폰용 앱을 이용해서 아이패드에서 했습니다. 터치하기 좋으려고 말이죠. 순식간에 없어져가는 좌석들 사이에서 운좋게 1층 R석을 예매할 수 있었습니다 ㅠㅠ

어제 여수엑스포 재팬 애니매이션 스테이지 갔다옴

어제 여수엑스포 재팬 애니매이션 스테이지 갔다옴

한줄정리 : 우와 시X 내가 잼프를 실제로 봤어 ㅋㅋㅋㅋㅋㅋ 우왘ㅋㅋ 어제 간건데 여수쪽에서 1박 2일해서...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 지금은 여수에서 용산가는 KTX안. 와이파이 됨 올레!ㅋ 현재 오후 4시 반 정도... 애니매이션 스테이지까지 2시간 불꽃놀이까지 4시간 빅오쇼까지 거의 6시간 남았는데 벌써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 그리고 현재... 애니매이션 스테이지 시작하기 30분전인 6시경 진짜 사람이 많긴 많네요 ;; 그리고 첫무대! DJ KAYA라는 분인데... 저는 어제(이 애니매이션 스테이지)에 처음으로 들었습니다. 그런데 구글링 해보니까 나름... 이 아니라 많이 유명한

지금까지 디아블로 플레이기

... And ME|2012년 5월 30일

집에서 쉬는 틈틈이 서버가 허락하는 限 달려온 결과 수도승 51랩, 악사 38랩을 만들었다. 지금까지의 플레이 후기 수도승1) 보통 난이도 : 완전 무난함 걍 붙어서 싸워도 큰탈 없음. 솔플도 파플도 만사 ㅇㅋ 팀원은 죽도라도 난 끝까지 살아남음 모든 몹과 보스까지 다이다이 맞짱가능. 단지 독장판 정도 조심, 각종장비 구매 필요 없음. 먹는걸로 걍 살수 있음. 2) 악몽난이도 : 슬슬 각종 파란몹 노란몹 압박이 옴. 독장판 불장판 비전파수기 체인 등등등. 그래도 전체적으로 무난함, 공격무기 + 보석정도만 구매, 파플보다 솔플이 조금 더 수월?(나혼자만 산다는 일념하에 도망가도 되니까 ㅋ) 그래도 크게 차이 없는듯도 함. 단지 보통난이도 때처럼 무작정 붙어서 싸우면 안됨 약간의 컨트럴 필요. 3) 지옥

Grey's Anatomy S08E24 파이널 시청후기

Grey's Anatomy S08E24 파이널 시청후기

Do What You Wanna Do|2012년 5월 19일

*************** 24화 스포 대박 포함되어 있어요! 스포 주의!!! ***************** 1. 진짜.... 폭풍 눈물 흘렸어요 사정상 파이널 에피를 핸드폰에 넣어서 이동하는 중이랑 카페에 앉아서 시청했는데 그 때는 집중을 못했거든요 그런데 자막 만들다가 이 장면 나올 때 정말.. 꺼억꺼억 울었어요 ㅠㅠㅠㅠㅠ 그아 보면 정말 슬픈 장면이 나오는데 그럴 때 자막 만들면 그 슬픔이 몇 배로 실감나거든요 대사 하나 하나의 의미를 다 따져가면서 그걸 또 우리말로 바꾸면 더 실감이 나니까 자막 만드는 일을 음식을 하나하나 꼼꼼히 씹어서 삼켜 소화시키는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슬픈 장면은 더 심하죠 ㅠㅠ 특히 슬론이 사랑한다고 말하고 나서 미래 모습 이야기할 때 ㅠㅠㅠㅠ 우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