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627 posts
카니발,데빌 서바이벌 2,알바뛰는 마왕님,포토카노 2화
1.카니발 2화 양?들 긔엽네요 어이 돋았던 카니발 2화! 잌ㅋㅋㅋ위기순간에 시간다됨 하고 데려간다니 ㅋㅋㅋ 거기다 더 웃긴건 그 높이에서 굴러떨어졌는데 무샄ㅋㅋㅋ 근데 흥미는안느껴짐 아무래도 하차해야할듯 ㅈㅈ 2.데빌 서바이벌 2 2화 파워! 역시 백호는 씹사기인 데빌 서바이벌 2 2화! 백호의 사기성보소.... 근데 백호도 백호지만 주인공의 신체능력도 만만치않네요 회피력하고.... 근데 처장부터 이렇게 사기인데 스토리 밸런스 어쩌려나.... 3.알바뛰는 마왕님 2화 울먹거리는거 긔엽네요 ㅋㅋ 용사가 긔여운 알바뛰는 마왕님 2화! 엌ㅋㅋㅋ문 안열어준다고 우는거보솤ㅋㅋㅋ 지젼 긔엽긬ㅋㅋㅋㅋㅋ 용사가 너무 긔엽네요 저번 분기의 마왕 용사와는 정반댘ㅋㅋ 3.포토

키타무라 에리 BLOG 2013. 4. 3「봄 애니」
원본 출처 : 오렌지 라이트 밑에서 촬영하면 아직 붉게 보이긴 하지만, 꽤 색깔이 빠져버린 키타무라입니다. m(__)m 해서! 카니발 시작이네요!! 우자키 씨도 히츠지 씨도 나이쨩도 짱 좋아해요♪ さてさて!カーニヴァル始まりますね!!ウザキさんもヒツジさんもナイちゃんも大好きです♪ 키이치도 잘 부탁드립니다 \(^o^)/ ----------------------------------------------------------------------------------------------- 어째 카니발은 여성향이 강해 보여서 안 볼 생각이었는데.. 음..(...) 성우지는 쩌는 듯하니 한 번 볼까 싶기도 하네요. 남성진들 사이에 둘러싸여서 아후레코를 하는 키타에리를 생각

2013년 2분기 신작 카니발 1화
2013년 2분기 신작 카니발 1화 앞으로 좋은 모습 기대기대 이능+액션+BL의 느낌인 2013년 2분기 신작 카니발 1화! 여캐가 나오긴하는데 느낌이 BL... 일단 남주가 너무 BL스럽고... 서커스 놈도 BL스럽고... 이건 다음화나 다다음화정도까지보고 포기해야할듯 왠만한 여성향도 보긴하는데 흥미도가 좀 떨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