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

포스트: 11|아이템:2군(12)
Tags

Posts

11 posts

낮에는 최순실 밤에는 세이콘, 세이콘 전관왕 도전?!

Leafgreen|2016년 10월 31일

뉴스 : [탐사보도] 김성근, 한화 2군 '인권침해' 지시했나 (엠스플뉴스) 요새 최순실이 하루에 하나도 아니고 몇개씩 터지는 데도 무슨 대만 국립고궁박물원 유물전시마냥 겹치는게 하나도 없는 의혹 폭로전이 되고 있는데 낮에는 최순실이요 밤에는 세이콘이라고 가네바야시 세이콘 감돇님(야신 김성근 감독님 몸에서 나가지 못할까!)께서 권혁을 조지기 위해 2군을 박살내셨다는 보도를 보고 제일 아랫줄 "'엠스플뉴스'는 이보다 더 믿을 수 없는 보도를 11월 1일 공개할 예정이다." 대체 뭘 공개할라고 이 지랄을 하는건지. 가네바야시 세이콘 감돇님 진짜 기사 한번에 전관왕 도전하는 거 아닙니까? 선수보복, 선수학대, 특수폭행(집단구타), 살인미수(빠따로 때리면 살인미수), 금지

5/1일 퓨처스리그 두산vs경찰 직관기

5/1일 퓨처스리그 두산vs경찰 직관기

올해는 2군 경기를 한 번쯤 가보고 싶다는 마음이 있었는데 오늘 벽제 야구장에서 마침 두산 2군 낮경기라기에 가봤습니다. 문제는 오늘이 5월 치고 좀 많이 더웠을 뿐.. 많이 안 걸으려면 신촌에서 800번 버스나 영등포쪽에서 오는 1082번 버스를 타고 명성운수 종점까지 가면 된다고 합니다. 이게 제일 메이저한(?) 접근법이긴 한데 전 연신내(불광, 구파발도 ㅇㅋ)가 가까운지라 통일로 타는 버스(9709번라던가 31번이라던가 100번이라던가 우글우글..)를 타고 내유동-아랫내유동 정류장에서 내린 뒤 10분 정도 걸어갔습니다. 좌석버스 빼고 타면 연신내에서 기본 요금으로 갈 수 있는 거리. 아랫내유동에서 내린 뒤 800, 1082번 기다려서 종점까지 타고 간 뒤 올라가도 되긴 합니다만 느긋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