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포스트: 132|아이템:홍삼(36)
Tags

Posts

132 posts
121002_두산 VS 넥센_홍상삼

121002_두산 VS 넥센_홍상삼

Impossible is NOTHING.|2012년 10월 6일

시즌은 끝나가고, 정리할건 많고.ㅠㅠㅠ 어린이날 엘지전 원정가서 폭망하고는 원정안갔었는데 마지막 원정 목동이라서 다녀왔습니다. 뭐, 근데 주말은 값이 비싸서 엄두도 못내겠더라고요. 여튼, 시즌 두번째 원정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홍삼이 멋져서! 올 시즌, 불펜에서 혼자서 고생 많이 했는데 지금처럼만, 포스트 시즌도 다음해에도 잘 부탁해~!!! 홍삼이 꿈찾은거 계속 가자~ 고고!! 내가 참 좋아하는 홍삼이 투구폼. 정명원 코치님 오고나서 하체 발란스가 참 많이 좋아졌어요~ 기럭지도 길어서 투구폼 간지도 bbbbbb 이번 목동전에서 찍은 사진중에서 젤 맘에 들어서 바탕화면...으로............해봤는데 ㅠ 뭐 보정 솜씨는 즈질이니

120701_두산 VS 롯데_안규영,홍상삼,변진수

120701_두산 VS 롯데_안규영,홍상삼,변진수

Impossible is NOTHING.|2012년 7월 4일

롯데전 스윕!!!했던 날. 노경은-니퍼트-땜방선발로 이어지는 3연전이었는데 솔직히 비가 한번은 오리라 생각했는데 허걱.3일 다 했음 ㅋㅋㅋ 요새 우리 베어스는 비를 피해가십니다요. 우천취소좀 되고 선수들 쉬게해주세요 해도 비 안와서 경기 꼭 함. 지금 광주 기아전도...3경기 다할 스멜~ 노경은도 잘해주고, 니퍼트는 완투해주고. 솔직히 위닝시리즈 가져가서리 규영이 선발날은 뭐 지는거 감안하고 보자 그랬는데. 이겼어~!!!!!!!!!! ㅋㅋㅋ 규영이는...뭐........그닥.........잘 던지진 않았지만 어쨌거나 불안함 속에서도 야수들의 수비도움 받으면서 3이닝 무실점으로 잘 막고 (규영아..담엔 그렇게 스트 안들어가고 볼질하믄 안된다!) 4회까지 올라왔는데 연달아 2주자 내주면서 강판

120615_두산 VS 삼성_이용찬, 홍상삼, 김현수 외

120615_두산 VS 삼성_이용찬, 홍상삼, 김현수 외

Impossible is NOTHING.|2012년 6월 26일

작년에 호구잡혔던 삼성전은 그래도 다들 잘해주고 있어서 지금까지 상대전적 참 좋은거 같아요. 뭐, 작년 넘 심했쬬..ㅠㅠㅠ 이제 년단위로 싸대기 동맹? 그러나......우리 엘지전 어떡할껍니까? 작년 삼성전보다 더 심해요 ㅠㅠㅠ 이제껏 1승이 뭡니까?!! 앞으로 남은 엘지전 잘합시다 ㅠㅠㅠㅠ 용찬이 선발 날. 이용찬-홍상삼-프록터 라인은 정말 훈 to the 훈 입니다요. 요기 단체샷에서도 요찬이 홍삼이 딱 붙어있죠? ㅎㅎㅎ 혼자서 불펜에서 고생한다고 용찬이고 노갱이고 다들 홍삼이 이뻐라 한다는요. 절친 라인.종박 손션. 종박은..어서 컨디션이 올라오면 좋겠고, 손션은 얼른 부상 다 나아서 올라와요. 종박이 씐나게 야구 하는 모습 언능 보고 싶고, 손

120605_두산 VS SK_이원재,김강률,홍상삼,이현호

120605_두산 VS SK_이원재,김강률,홍상삼,이현호

Impossible is NOTHING.|2012년 6월 6일

오늘, 솔직히 기대는 했지만서도 잠실 홈경기이고, 승회 퀄리티스타트 기사도 많이 나고 해서리 불안한감이 있었습니다. 뭐 솔직히 그거보다. 로페즈 퇴출 거의 확정 뭐 그러면서 마지막 등판.이러는데 또 기록베어스, 대인배베어스가 될것 같은 불안한 예감이 들었는데 한치의 오차도 없이, 마지막 로페즈의 승을 챙겨다 줍니다. 우리 팀 선수들은 왜 우리 선수들 스스로 기록은 안 챙겨주는데 타팀 기록은 이리 채워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일은....................흠흠 노갱. 남자시구. 2시경기. 공중파. 하하하하하하. 그 다음날은 몸 안좋은 써니...으흠 우리 스윕만은 피합시다요. 뭐 오늘 타자들도 그렇고, 승회도 1.2회 느무 좋다가 갑자기 밸런스붕괴로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