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32 posts
121002_두산 VS 넥센_홍상삼
시즌은 끝나가고, 정리할건 많고.ㅠㅠㅠ 어린이날 엘지전 원정가서 폭망하고는 원정안갔었는데 마지막 원정 목동이라서 다녀왔습니다. 뭐, 근데 주말은 값이 비싸서 엄두도 못내겠더라고요. 여튼, 시즌 두번째 원정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홍삼이 멋져서! 올 시즌, 불펜에서 혼자서 고생 많이 했는데 지금처럼만, 포스트 시즌도 다음해에도 잘 부탁해~!!! 홍삼이 꿈찾은거 계속 가자~ 고고!! 내가 참 좋아하는 홍삼이 투구폼. 정명원 코치님 오고나서 하체 발란스가 참 많이 좋아졌어요~ 기럭지도 길어서 투구폼 간지도 bbbbbb 이번 목동전에서 찍은 사진중에서 젤 맘에 들어서 바탕화면...으로............해봤는데 ㅠ 뭐 보정 솜씨는 즈질이니

120701_두산 VS 롯데_안규영,홍상삼,변진수
롯데전 스윕!!!했던 날. 노경은-니퍼트-땜방선발로 이어지는 3연전이었는데 솔직히 비가 한번은 오리라 생각했는데 허걱.3일 다 했음 ㅋㅋㅋ 요새 우리 베어스는 비를 피해가십니다요. 우천취소좀 되고 선수들 쉬게해주세요 해도 비 안와서 경기 꼭 함. 지금 광주 기아전도...3경기 다할 스멜~ 노경은도 잘해주고, 니퍼트는 완투해주고. 솔직히 위닝시리즈 가져가서리 규영이 선발날은 뭐 지는거 감안하고 보자 그랬는데. 이겼어~!!!!!!!!!! ㅋㅋㅋ 규영이는...뭐........그닥.........잘 던지진 않았지만 어쨌거나 불안함 속에서도 야수들의 수비도움 받으면서 3이닝 무실점으로 잘 막고 (규영아..담엔 그렇게 스트 안들어가고 볼질하믄 안된다!) 4회까지 올라왔는데 연달아 2주자 내주면서 강판

120615_두산 VS 삼성_이용찬, 홍상삼, 김현수 외
작년에 호구잡혔던 삼성전은 그래도 다들 잘해주고 있어서 지금까지 상대전적 참 좋은거 같아요. 뭐, 작년 넘 심했쬬..ㅠㅠㅠ 이제 년단위로 싸대기 동맹? 그러나......우리 엘지전 어떡할껍니까? 작년 삼성전보다 더 심해요 ㅠㅠㅠ 이제껏 1승이 뭡니까?!! 앞으로 남은 엘지전 잘합시다 ㅠㅠㅠㅠ 용찬이 선발 날. 이용찬-홍상삼-프록터 라인은 정말 훈 to the 훈 입니다요. 요기 단체샷에서도 요찬이 홍삼이 딱 붙어있죠? ㅎㅎㅎ 혼자서 불펜에서 고생한다고 용찬이고 노갱이고 다들 홍삼이 이뻐라 한다는요. 절친 라인.종박 손션. 종박은..어서 컨디션이 올라오면 좋겠고, 손션은 얼른 부상 다 나아서 올라와요. 종박이 씐나게 야구 하는 모습 언능 보고 싶고, 손

120605_두산 VS SK_이원재,김강률,홍상삼,이현호
오늘, 솔직히 기대는 했지만서도 잠실 홈경기이고, 승회 퀄리티스타트 기사도 많이 나고 해서리 불안한감이 있었습니다. 뭐 솔직히 그거보다. 로페즈 퇴출 거의 확정 뭐 그러면서 마지막 등판.이러는데 또 기록베어스, 대인배베어스가 될것 같은 불안한 예감이 들었는데 한치의 오차도 없이, 마지막 로페즈의 승을 챙겨다 줍니다. 우리 팀 선수들은 왜 우리 선수들 스스로 기록은 안 챙겨주는데 타팀 기록은 이리 채워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일은....................흠흠 노갱. 남자시구. 2시경기. 공중파. 하하하하하하. 그 다음날은 몸 안좋은 써니...으흠 우리 스윕만은 피합시다요. 뭐 오늘 타자들도 그렇고, 승회도 1.2회 느무 좋다가 갑자기 밸런스붕괴로 맞아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